티스토리 뷰

수구선수 이성규 인스타그램은?

수구선수 이성규는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 잡지 '코스모폴리탄' 화보 모델 활동도 했으며 내년 2020 도쿄 올림픽 예선전에도 참가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수구 선수 이성규의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몸매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수구선수 이성규의 멋진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볼까요?

수구선수 이성규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성규, 1997년 11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키 179cm, 몸무게 68kg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체육대학교, 강원체육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제18회 FL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수구 국가대표가 있으며 수상 내용은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수영 남자일반부 수구 금메달이네요.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수구선수 이성규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더욱 빛이 나네요. 얼굴도 잘생겼지만 완벽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남친짤 셀카도 많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래서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합니다.

이성규 직업 국가대표 수구 선수로 올해 광주 세계 수영선수권대회에서 첫 1승을 했습니다. 수영장 물속에서 가장 빛이 나며 수영복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주목해야할 선수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수구 선수가 아니라 경영 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해요. 수구 선수로 전향하게 된 계기는 수영을 그만두겠다고 하니 코치님께서 수구는 어떻겠냐고 말했다고 합니다. 공으로 하는 것은 자신이 있었고 단체 종목이라 서로 호흡하는 과정이 재미있었다고 했습니다.

수구선수 이성규의 팔목에는 타투가 있는데요. 타투 의미 뜻은 '친구는 운명이다'라고 합니다. 발목에도 타투가 있는데 그건 '될 대로 되라'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성규 선수는 승부욕이 센 편이며 한 골 먹으면 두 골 넣어줘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비수기인데 내년 2020 도쿄 올림픽 예선전 때문에 계속 연습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목표는 2020 도쿄 올림식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수구 국가대표 선수 이성규의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