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붐 결혼 했을까

loveme9 2019. 7. 18. 23:57

붐 결혼 했을까?

연예인 붐은 요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예능 뽕 따러 가세, 뭐든지 프렌즈, 서울메이트3, 돌아이엔티티 등 수많은출연작이 있네요. 그래서 바쁜 붐이 결혼은 했는지 여자친구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프로필은 본명은 이민호입니다. 1982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고향은 강원도 영월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으며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라고 해요.

결혼 유무를 찾아보니 결혼은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은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은 여자친구가 있는지 정보가 없네요.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게 '결혼 생각 있어'냐며 관심을 보였지만 송가인은 거짓말 하지말라며 손사래를 쳤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이며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인데 예능에서 성형 고백을 했었네요. 그리고 수염이 있는 사진은 많은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앞으로 결혼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