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조이가 KBS2 예능 '더 짠내투어'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레드벨벳은 이번에 새로운 음반인 'PSYCHO' 로 돌아왔죠.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조이에요. 오늘은 레드벨벳 조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이의 과거와 본명 성형 몸매 뒤태 사진 고향 나이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프로필 정보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이며 1996년 9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고향은 제주도 제주시 출생이라고 하며 조이의 키는 167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며 조이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박지영 그리고 막내 여동생 박민지가 있다고 하네요. 조이는 2014년 레드벨벳 싱글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는군요. 

레드벨벳 조이는 2012년 SM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서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오며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SM 오디션을 통과한 뒤 연습생이 되고 나서 다니던 고등학교인 염광고등학교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간 뒤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레드벨벳 다른 멤버는 SM 예비스타 프로그램인 SM Rookies 를 통해 얼굴을 알렸지만 조이는 다른 연습생들처럼 트레이닝을 거친 뒤 멤버가 되었으며 알려지지 않은채 멤버들 중 가장 마지막에 공개되기도 하였죠.

레드벨벳 조이는 2014년 데뷔곡인 행복 당시 풋사과 같은 이미지로 당시에는 레드벨벳의 막내였습니다. 곧 이어 2015년 예리가 레드벨벳에 합류하며 막내에서 벗어나기도 하였죠. 조이는 팀내에서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이고 비중도 많은 편이죠. 거기다 팀내 리드래퍼까지 맡고 있는데 랩이 좋은 평을 받기도 하였죠. 조이의 장점으로는 탁월한 박자감각이 있다고 하네요.

조이는 데뷔 초반에는 밝은 이미지와 눈웃음으로 과즙미를 뽐내기도 하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성숙한 매력으로 변해가고 있죠. 팀내에서 가장 큰 키에 긴 팔다리로 춤선이 예쁘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불어 그만큼 몸매가 상당해 조이의 몸매 뒤태 사진이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죠. 인터넷에 조이의 평범한 사진과 몸매사진들이 상당수 올라와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이는 레드벨벳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서 대학교는 진학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수능시험을 보지 않았죠. 연예인이 되기 전엔 장래희망이 선생님이었고 집에서도 첫째라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전교 2등까지 한 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고등학교를 함께 나온 에이핑크의 오하영과 여자친구의 정예린과 친하다고 하는군요. 함께 유기견 보호센터에 봉사활동도 하러 가는 등 친분이 두터워 보이네요.

조이는 뛰어난 몸매가 엄청난 장점으로 꼽히고 있지만 단점으로 체력이 약하다고 하네요. 그 때문에 부상을 자주 입는다고 하는군요. 팀내에서 가장 체력이 약한 멤버라고 하며 아육대에서도 볼링만 참여 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그런 부분이 걱정이 되어 비타민같은 건강식품을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조이는 동물을 좋아하는데 특히 강아지를 사랑하는 애견인이라고 하네요. 현재도 햇님이라는 강아지를 분양받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조이는 자신의 주량으로 소주 1병 반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폭죽 소리에 트라우마가 있다고 합니다. 공연 도중 폭죽소리로 인해 놀라고 패닉상태에 빠지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죠. 다행이 조금씩 이 트라우마는 극복을 해 가고 있다고 하네요. 조이는 화보 모델과 드라마에도 출연을 이어가는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레드벨벳의 조이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한예슬의 다양한 이야기들

 

한예슬의 다양한 정보

한예슬이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예슬. 오늘은 배우 한예슬의 과거 사진부터 최근 사진까지 여러 사진들과 성형 몸매 남자친..

lovelove99.tistory.com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에 대해서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윤은혜 과거와 몸매 변천사

 

윤은혜 과거와 몸매사진

윤은혜는 최근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JTBC 예능 '슈가맨3' 에 베이비복스로 출연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베이비복스를 볼 수 있을 것인지, 윤은혜를 볼 수 있을 지 너무 기대가 됩..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담비 과거 몸매사진  (0) 2020.01.10
이연수 과거와 결혼  (0) 2020.01.07
박은빈 프로필 과거와 진화  (0) 2020.01.05
한다감 과거와 결혼  (0) 2020.01.03
지성의 프로필 과거얼굴과 다양한 정보  (0) 2020.01.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