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늘은 배우 전소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한 생각 남자친구 이상형 나이 몸매 키 들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소민 프로필 정보

전소민은 1986년 4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전소민 키 169cm 체중 54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사항으로 화수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전소민 가족으로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 로 데뷔 하였습니다. 전소민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이라고 합니다.

전소민은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 로 데뷔를 하였죠. 하지만 전소민은 과거 어릴 적 꿈은 꽃집 사장님이었다고 하네요. 전소민의 어머니의 태몽이 꽃이었고 전소민 역시 꽃을 너무 좋아했다고 하는군요. 이후 고등학교 때 우연히 잡지 모델을 하게 되었는데 그때 부터 카메라 앞에 서게 되며 연기가 진짜 자신이 하고 싶었던 것이라고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소민은 고등학교 때 일을 시작했고 소속사에서 가수를 병행해보라는 제의를 받았으며 곡을 받아 녹음도 한 곡 정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전소민은 얼굴 없는 가수로 나오려고 하였는데 프로듀서가 건강이 안 좋아서 가수 데뷔는 흐지부지 넘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소민은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게 되고 10년이 지날 때 가지 주목을 받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무명 시간이 길었지만 스스로 당연한 시간이라 여기고 연기를 해야 자신이 행복해 질 거라는 믿음으로 자신이 행복해지기 위해 연기를 하였고 무명 기간을 버텼다고 합니다. 성격이 아주 긍정적으로 보이네요. 그러다 2013년 드라마 '오로라 공주' 를 찍게 되고 인지도를 올리며 2013년 MBD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이 끝나고 들어온 작품에서는 조연으로 출연하였는데 배역에 욕심을 버리고 자신과 맞는 연기를 하는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전소민은 성형 수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도 있었습니다. 전소민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큰 차이를 느낄 정도나 성형수술을 한 것 같지 않아 보이는데 성형수술에 대해 필요하면 할 생각은 있고 나이가 들면 해보고 싶은 생각은 있었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이 약점이 되는 시대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소신있게 말하였는데 지금의 모습은 성형 수술보다는 다이어트와 화장의 차이로 보이네요. 전소민은 과거 배우 윤현민과 사귀기도 하였죠. 같은 작품에서 만난 윤현민과 2015년 초 공개연인으로 발전을 하기도 하였는데 1년이 지난 즈음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 윤현민은 같은 작품에서 만난 백진희와 사귀게 되었는데 이 때 시기가 겹치는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전소민 역시 애매한 이야기들을 하기도 하였고 이별의 아픔에 힘들어 함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전소민은 자신의 이상형 남자친구에 대해 마음이 바다같이 넓고 다정한 남자가 이상형이며 외모적으로는 까만 피부에 눈이 작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연예인으로는 케이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전소민 데뷔 전부터 케이윌을 좋아한다고 고백을 하기도 하였는데 현재는 남자친구에 관련된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런닝맨 멤버인 양세찬과 과연 이어질지 아니면 이광수처럼 게스트랑 눈이 맞을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계속 밝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민씨 앞으로도 여러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전소민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전소민 화이팅!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송지효는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새로운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에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자배우 4명과 함께 하는 드라마라..

lovelove99.tistory.com

★강한나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강한나 몸매와 이야깃거리

강한나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12월 7일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12월 8일은 SBS 예능 '런닝맨' 에도 출연을..

lovelove99.tistory.com

★이하늬 집안과 다양한 정보들

 

이하늬 집안과 몸매사진

이하늬는 최근 새롭게 개봉한 영화 '블랙머니' 에 출연 하는 등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늬 과거 사진과 성형여부 그리..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