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나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12월 7일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12월 8일은 SBS 예능 '런닝맨' 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연기와 예능감을 다 가진 여배우 강한나, 오늘은 강한나의 과거사진 부터 성형여부 몸매사진과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한나 프로필 정보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생이며 강한나 키 168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으로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라고 하는군요. 강한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으며 취미는 꽃꽂이 그리고 조조영화보기랑 산책이라고 합니다. 강한나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라고 하네요.

강한나는 청순한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강한나는 과거 어린시절 부터 발레를 시작해 중학교 2학년 때 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게 꿈이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강한나는 유연한 몸도 아닌데다 골반까지 닫혀 있어서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 한계를 깨닫게 되고 발레리나의 꿈을 포기 하였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발레를 했을 때 최선을 다 해서 미련은 남아 있지 않다고 하네요. 그 이후 자신의 꿈을 고민하다가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하였고 대학교를 연극학과로 진학한 뒤 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 이후 대학원에 진학하여 공부를 하다가 20대 중반 늦은 나이에 연기자의 길에 들어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한나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사실 지금 얼굴과 전혀 다르지가 않죠. 큰 눈에 오똑한 코 그리고 보조개 까지 성형수술을 의심하는 강한나 성형전 사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모태미녀로 느껴지네요.

강한나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고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 에 메리 역으로 본격적인 프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친구2에서 김우빈의 애인 역할을 맡으며 주목을 받기도 하였고 2013년 말 드라마 '미스코리아' 에서 악녀 임선주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뒤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 에서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운동으로 다져진 강한나의 몸매가 노출 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죠. '순수의 시대' 에 출연 한 뒤 시상식에서 엉덩이 골이 보이는 반전 드레스를 입고 나오며 한동안 강한나의 이름이 화제가 되었고 그 강한나의 몸매 노출 사진은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으며 강한나가 유명해 지며 영화 '순수의 시대' 가 다시금 화제가 되는 등 강한나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강한나는 영화 '순수의 시대' 에서 신하균, 강하늘, 장혁 과 베드신으로 화제가 되었죠. 강한나의 연기력은 괜찮았지만 흥행에 성공은 못했는데 강한나의 외모와 몸매 그리고 눈 빛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강한나는 보조개가 있는 귀엽고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반전 몸매를 보이고 있는데 어릴 적 발레를 하였으며 신인 연기자로 활동 할 당시부터 필라테스에 빠져 필라테스 하는 모습을 종종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복근이 있는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많은 화보 사진과 광고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강한나입니다. 지금은 운동은 하지 않고 음식 관리와 쉬는 것으로 건강 관리와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강한나는 2017년 4월 대만의 인기 배우인 왕대륙과 열애설이 났고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2018년 4월 대만의 수산물시장, 8일 뒤에는 이탈리아 바티칸 박물관에서 팔짱을 낀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이 되었죠. 하지만 계속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 하기도 하였는데 얼마전 출연한 '런닝맨' 에서 최근 1년 사이에 이별을 하였다고 이야기 하면서 강한나는 왕대륙과 실제 사귀었고 결별을 하게 된게 맞는것 같다는 분위기 입니다. 이별이 있었지만 더욱 좋은, 성숙된 모습으로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서 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주는 배우 강한나가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한채영 인생과 러브스토리는?

 

한채영 인생과 러브스토리

한채영은 오늘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 한다고 하는군요. 한채영은 최근 예능을 통해 간간히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육아에 힘을 쏟고 있는지 방송에서 자주 보기는 힘든데요 오랜만의 방송 출연..

lovelove99.tistory.com

★이하늬의 집안 그리고 몸매는?

 

이하늬 집안과 몸매사진

이하늬는 최근 새롭게 개봉한 영화 '블랙머니' 에 출연 하는 등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늬 과거 사진과 성형여부 그리..

lovelove99.tistory.com

★에이프릴 윤채경 과거와 다양한 정보들

 

윤채경 몸매와 이야깃거리

에이프릴 윤채경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에이프릴 활동 외에도 예능 '겟잇뷰티 2019' 와 '좋은 친구들' 에 출연을 하고 있죠. 오늘은 윤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소민 프로필 과거 성형수술  (0) 2019.12.05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0) 2019.12.04
이하늬 집안과 몸매사진  (0) 2019.12.02
한채영 인생과 러브스토리  (0) 2019.12.01
한예슬 프로필  (0) 2019.11.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