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프릴 윤채경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에이프릴 활동 외에도 예능 '겟잇뷰티 2019' 와 '좋은 친구들' 에 출연을 하고 있죠. 오늘은 윤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요 윤채경의 프로필 정보 와 몸매 사진들 이야깃거리 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채경 프로필 정보

윤채경은 1996년 7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출생이며 키 161cm 체중 45kg 혈액형 AB형입니다. 윤채경 학교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졸업입니다. 윤채경 가족은 부모님이 있으며 2012년 퓨리티 싱글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윤채경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DSP 미디어라고 하네요.

윤채경은 6인조 걸그룹 APRIL의 멤버이자 리더입니다. 사실 새로 합류한 멤버이지만 특유의 친화력과 노련함으로 맏언니 역할을 잘 해내고 있습니다. 원래 윤채경은 퓨리티 멤버였으나 2014년에 팀이 해체된 뒤, 서바이벌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와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였습니다. 윤채경은 프로듀스 101 최종회에서 탈락하였고 이후 2016년 APRIL 김채원과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시계' 로 국내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APRIL 의 이현주가 연기자 전향을 위해 탈퇴하자 2016년 11월 11일 APRIL 에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윤채경은 C.I.V.A 와 I.B.I 그리고 APRIL 총 3개의 그룹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윤채경은 드러난 몸매가 상당히 뛰어납니다. 작고 가녀린 체구와 다르게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죠. APRIL 멤버들이 뽑은 에이프릴에서 가장 몸매가 예쁜 멤버에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APRIL 멤버 중에 이나은은 윤채경의 성격을 이진솔은 윤채경의 몸매를 갖고 싶다고 말하기도 하였다고 할 정도 입니다. 

윤채경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3개의 팀에서 활약을 하였는데 아이돌 최초로 이 3개의 팀에 동시에 속해 있는데 세 그룹의 행사를 동시에 뛰던 시절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현재는 에이프릴 활동만 하고 있으며 C.I.V.A 와 I.B.I 의 활동 가능성은 사실상 없습니다. 윤채경은 프로듀스 101 참가 당시 빚더미였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이 원인이 퓨리티 였다고 하네요. 퓨리티에서 활동하는 동안 생긴 정산에 실패해서 생긴 빚이라고 합니다. 음반을 내고 활동을 한지 얼마 안되 해체를 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윤채경의 취미는 드라마보기와 만들기라고 하는데 가방과 악세서리, 향초 등을 만들어 봤다고 말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채경은 연습생 기간이 무려 6년이라고 하는데 중학교 3학년때 처음 시작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렸을 때 부터 아이돌 가수가 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겠네요. 그리고 퓨리티때 생긴 빚은 대부분 갚았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프로듀스 101에 나오며 생긴 수익금과 C.I.V.A 때 찍은 CF로 꽤 되어서 빚을 많이 갚은 것으로 보이는데 예전만큼 빚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앞으로 계속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윤채경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윤채경 화이팅~~

★현동은 김동은 원장 모든정보

 

현동은 필라테스 원장 김동은 인스타

필라테스 원장 현동은 김동은은 누구? 나이, 인스타는? 필라테스 원장 현동은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트레이너 관장 양치승 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 대..

lovelove99.tistory.com

★래퍼 나다 과거사진은?

 

래퍼 나다 과거사진은

래퍼 나다 과거사진은? 래퍼 나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썸바이벌 1+1'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래퍼 나다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래퍼 나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lovelove99.tistory.com

★혜박 모델이 된 계기는?

 

혜박 과거 모델의 계기는?

모델 혜박이 TV조선 '아내의 맛'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혜박은 탑 모델로 현재 시애틀에서 살고 있는데 시애틀에서의 삶이 너무나 궁금하네요. 오늘은 모델 혜박의 과거와 모델이 어떻게 되었는지, 남편 브라..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