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효는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새로운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에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자배우 4명과 함께 하는 드라마라고 하니 송지효의 인기가 아직 살아있음을 알 수 있네요. 오늘은 배우 송지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송지효의 과거 나이와 몸매 남자친구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지효 프로필 정보

송지효의 본명은 천수연입니다. 원래 이름은 천성임이었으나 개명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1981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송지효 나이는 39살이며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라고 합니다. 키 168cm 에 체중5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학력으로 일산정보산업고등학교 - 경문대학 세무회계과 졸업입니다. 송지효 가족 집안은 부모님과 여동생 그리고 남동생 천성문이 있으며 2001년 잡지 '키키' 표지모델로 데뷔 하였습니다. 송지효 종교는 불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ING 라고 하네요. 

송지효는 1남 2녀 중 첫째로 태어났으며 학창시절 멀리뛰기 선수를 하였다고 합니다. 송지효는 중학교 3학년 때 전학을 갔었는데 그 학교에 전교생이 줄을 서서 구경했을 정도로 예뻤다고 합니다. 송지효는 고등학생 때에도 캐스팅 제의를 받았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거절하였고 대학교 졸업학년에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그 카페는 아르바이트생이 안 구해져서 1주일만 도와주러 갔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송지효의 과거 사진을 보면 전교생이 줄서서 봤다는게 이해가 되죠.. 쌍꺼풀 있는 큰 눈에 오똑한 코까지 전혀 성형수술을 했을 것으로는 생각이 들지 않을만큼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송지효는 2001년 패션잡지 '키키' 모델로 데뷔하였고 '롯데리아' 전속모델로 발탁되었고 그 이후 TV 광고로 얼굴을 알렸다가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여우 계단' 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2006년 MBC 드라마 '궁' 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2007년 '색즉시공2' 그 뒤 2008년 영화 '쌍화점' 에 출연을 하였죠. 이 작품에서 송지효는 몸매를 드러내는 상당한 노출 연기를 감행하였으나 주진모와 조인성의 동성애 연기에 밀리며 큰 화제가 되지 못하였고 오히려 송지효가 '런닝맨' 으로 화제가 된 이후 '쌍화점' 이 더욱 화제가 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 예능으로는 쌍화점 출연 직후 SBS 예능 '패밀리가 떳다' 에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 이때 좋은 활약을 펼치게 되고 이후 SBS '런닝맨' 에 고정 멤버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송지효는 과거 고등학교 졸업사진에 깻잎머리로 화제가 되었고 과거에 좀 놀았냐는 놀림을 받았지만 들뜬 마음에 꾸몄을 뿐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송지효는 과거 방송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이상형은 '트랜스 포머' 에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로봇은 아니고 목소리가 멋진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김종국이랑 연인이 안 된.. 사실 그 전 송지효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죠. 2012년 소속사 사장님과 열애 사진이 찍히며 열애설이 터지자 마자 열애설을 인정하고 막 연인이 되었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당시 송지효의 남자친구는 과거가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있어 좋은 이미지를 받지 못하였으며 이후 2015년 초 송지효가 결별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헤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그 소속사를 나와 다른 소속사로 옮기며 깨끗히 정리가 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 뒤 김종국과 열애설이 터졌으나 서로 부정하며 연인은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송지효는 곧 40살이 되었지만 엄청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꾸준한 운동으로 상당히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송지효는 웨이크 보드 매니아라고 하며 스킨 스쿠버 자격증도 있다고 하는군요. 좋은 몸매로 송지효는 다양한 화보집과 광고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늙지 않고 변치 않는 미모의 송지효,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예능과 드라마, 영화까지 세마리 토끼를 다 잡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한채영의 인생과 러브스토리는?

 

한채영 인생과 러브스토리

한채영은 오늘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 한다고 하는군요. 한채영은 최근 예능을 통해 간간히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육아에 힘을 쏟고 있는지 방송에서 자주 보기는 힘든데요 오랜만의 방송 출연..

lovelove99.tistory.com

★이하늬 집안과 몸매 사진들은?

 

이하늬 집안과 몸매사진

이하늬는 최근 새롭게 개봉한 영화 '블랙머니' 에 출연 하는 등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늬 과거 사진과 성형여부 그리..

lovelove99.tistory.com

★강한나 몸매사진과 다양한 정보들

 

강한나 몸매와 이야깃거리

강한나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12월 7일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12월 8일은 SBS 예능 '런닝맨' 에도 출연을..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