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소율의 결혼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 그리고 결혼 소식을 전하자 마자 TV조선 '아내의 맛' 에 예비남편 김지철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신소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소율 과거 몸매 성형전 결혼 남자친구 결혼이야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소율 프로필 정보

신소율의 이름은 김정민 으로 1985년 8월 5일생 올해 나이는 35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출생이며 키 162cm 체중 5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신소율 학력사항으로는 고등학교 검정고시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예비남편 김지철이 있습니다. 신소율 데뷔는 2007년 영화 '궁녀'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모먼트글로벌이라고 하네요.

신소율은 2007년 영화 '궁녀' 에서 수방궁녀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많은 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과 조연으로 활발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신소율의 이름과 얼굴을 크게 알린 작품은 2012년 영화 '나의 PS 파트너' 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면서 인데요 주인공인 김아중보다 훨씬 화제가 되었으며 작품을 위해 노출연기를 불사하는 등 연기자로 성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신소율은 과거 체중이 75kg 까지 되는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남자친구가 신소율이 여자친구보다는 동생으로 보인다는 말을 하게되자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를 했는데 무작정 굶고 너무 배가 고플 때는 양배추를 먹으며 견뎌내어 20kg 넘게 살을 뺐고 지금도 꾸준한 운동으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주 얇은 팔 다리로 갸녀린 몸매를 보이고 있는 신소율이지만 볼륨있는 몸매까지 함께 하고 있어 귀여움과 섹시함을 함께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신소율의 그런 뛰어난 몸매로 무명 시절 속옷 모델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신소율에게는 속옷 모델 광고가 첫 광고라고 하며 당시 사진들이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고 있으며 엄청난 몸매의 신소율과 함께 광고 모델인 곽시양의 젊은 시절 사진이 있어 조금 당혹스러울 수 있겠네요. 신소율은 중학교 때 까지 여자 축구 선수로 활동했다고 하는데 이 때문인지 스포츠를 아주 좋아하는데 특히 종합격투기 팬이면서 LG 트윈스의 광팬이라고 합니다. 시구를 하러 가는 경기 외에도 자주 잠실야구장에서 야구를 관람하는 모습이 찍히기도 하였죠.

신소율은 작년 2018년 3월에 배우 김지철과의 공개 열애를 발표를 하였는데 이틀 전인 12월 20일 결혼 발표를 하게 되었죠. 신소율의 남편은 신소율보다 3살 연하라고 하며 (신소율 나이차이) 결혼식은 올리지 않으며 가족들끼리 간소한 식사 자리로 결혼식을 대체한다고 하네요. 요즘은 결혼 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주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는데 신소율 역시 결혼 이후 방송에서 더욱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장나라의 과거 어린시절은?

 

장나라의 과거이야기

장나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VIP' 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하자 마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하고 있죠.. 작품을 고르는 눈이 대단한 장나라네요. 오늘은 장나라에..

lovelove99.tistory.com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이야기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한채영의 인생과 러브스토리

 

한채영 인생과 러브스토리

한채영은 오늘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 한다고 하는군요. 한채영은 최근 예능을 통해 간간히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육아에 힘을 쏟고 있는지 방송에서 자주 보기는 힘든데요 오랜만의 방송 출연..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