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일리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몸매 근황

에일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Mnet 예능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TV에서 보기 힘들었던 에일리, 그 사이 다이어트를 성공한 듯 예전의 통통한 모습은 없고 리즈시절 모습을 다시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에일리 프로필 과거얼굴 국적 프로필 성형전 몸매 나이 인스타 리즈사진 근황 남자친구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일리 프로필 정보

에일리 한국명은 이예진이며 1989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미국 콜라라도 주 덴버 출생이라고 하며 국적은 한국과 미국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에일리는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키 164cm, 몸무게 5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페이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 휴학 중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에일리는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 와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에일리 과거

에일리는 재미교포 출신이며 아버지는 대한민국에서 태어나고 성인이 된 이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신 분이라고 합니다. 에일리는 미국에서 태어나 자라다가 에일리의 부모님이 한국어를 배우라고 한국으로 보내서 1년 동안 친척집에 거주하면서 서울 학동초등학교에 재학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보다 배우로 먼저 활동을 하였는데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하기 전 홍보를 목적으로 출연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에일리는 그 전 2011년 공식적인 데뷔 이전 휘성의 '놈들이 온다' 에서 랩하고 노래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림자로 얼굴이 가려진 채 랩하는 파트에서 에일리가 나오기도 하였어요. 이후 2012년 R&B 노래인 'Heaven' 으로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데뷔 초반부터 1위 후보에 들면서 인지도를 높였고 연말에 나온 '보여줄게'로 '강남스타일' 을 누르고 뮤직뱅크 1위를 기록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에일리는 'U&I'로 또 다시 1위를 차지하였으며 2014년에 디지털 싱글 '노래가 늘었어'로 호평을 받았고 같은 해 '손대지 마'로 1위를 또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IF YOU' 가 나오며 하루 만에 멜론 실시간 1위에 오르게 되었고 드라마 '도깨비' 의 OST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 아이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기도 하였네요. 이후 '낡은 그리움' 과 정규 2집앨범 'butterFLY' 를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에일리 몸매

에일리는 데뷔 이후 K-POP 어워드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에일리 몸매'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죠. 에일리는 가수로 데뷔 하기 전 자신의 트위터에 셀카 사진을 올린적이 있는데 이 사진이 에일리 몸매가 노출이 많이 있었고 에일리가 데뷔 이후 그 셀카가 화제가 되었으며 에일리는 오히려 그 사진때문에 속상한 심정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에일리는 그래머러스한 몸매에다가 꿀벅지도 가지고 있는데 짧은 치마를 입고 활동을 할 때 특히 에일리의 몸매가 드러났는데 많이 부각이 되지는 않았죠. '손대지마' 활동 때는 체중을 감량해 허벅지가 가늘어 지기도 하였는데 최근에는 살이 찌면서 통통한 몸매 때문에 또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에일리는 자신을 사랑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에일리는 방송에 출연해 보이는 것을 중요시 하는 분위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는데 본인은 다이어트때문에 노래가 잘 되지 않아 괴롭다고 하며 적당히 유지하겠다고 밝혔는데 다시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다시금 잘록한 허리, 몸매를 보여주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하였죠. 다시 방송을 통해 출연을 보여주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에일리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민정 집안과 몸매

이민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서 '송나희' 역으로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에 이어 오랜만에 드라마, 그것도 KBS2 주��

lovelove99.tistory.com

 

송지효 과거와 몸매

송지효가 출연한 영화 '침입자' 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송지효는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올해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에 까지 출연을 한다고 하�

lovelove99.tistory.com

 

한효주 과거와 몸매

한효주는 영화 '인랑' 이후 연기활동을 보여주지 않고 있었는데 올해 일본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에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효주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때 기부활동과 덕분에 챌린지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