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동환 부인 정윤선은 누구?

배우 정동환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정동환의 부인은 누구인지~ 부인 정윤선은 누구인지 궁금해져서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정동환의 부인 정윤선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정동환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동환이며 1949년 8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이네요.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중둥고등학교, 서울연극학교 연극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정윤선, 자녀 첫째 딸, 둘째 딸 정하늬,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69년 연극 '낯선 사나이'라고 합니다.

배우 정동환의 부인 정윤선 직업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뛰어난 미모가 눈에 뛰네요.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지금은 아름다운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연예인 엄마 아빠를 닮아 자녀들도 우월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딸 정하늬는 아버지의 끼를 받아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을 알아보니 그여자 그남자의 속사정, 소녀x소녀, 키다리 아저씨가 있습니다. 정하늬는 결혼을 했는데요. 배우 정동환은 딸 정하늬를 위해 며칠 밤을 새워 특별한 영상 편지 선물도 준배했습니다. 방송에서 결혼식 장면도 공개되었네요.

부인 정윤선도 남편 정동환과 방송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네요. 부인 정윤선은 지금은 은퇴한지 25년이 되었습니다. 배우 정동환과 화목한 부부관계를 위해 과감히 은퇴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정동환 부인 정윤선은 누구인지 찾아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