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백경 이재욱 모든정보

loveme9 2019. 10. 2. 21:30

백경 이재욱의 모든정보

배우 이재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백경 역으로 앞으로 김혜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잘생긴 외모로 스타의 길을 걷고 있는 이재욱, 오늘은 배우 이재욱의 모든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재욱은 1998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 입니다. 이재욱 키 187cm , 혈액형 O형이며 이재욱 최종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휴학 중이라고 하네요. 이재욱은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며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재욱의 가족과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재욱은 아직 신인 배우입니다. 이번에 출연하는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에서 주연배우 '백경' 역을 맡았으며 함께 출연하는 주연 배우로는 김혜윤과 SF9 의 로운 배우 이나은 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학원 로맨스 웹툰 '어쩌다 발견된 7월' 이 원작이라고 하는군요. 이재욱은 이전에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에 출연해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재욱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 출연하였으며 영화는 '잊혀진 영웅들 - 장사리 9.15' 에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이재욱은 여자친구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역시 터진적은 없습니다. 모델 급 외모와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이재욱은 화보 촬영도 하는 등 배우 외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재욱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오늘은 백경 역 이재욱의 모든 정보를 알아봤네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