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상윤은 과거 남상미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남상미는 다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상윤과 남상미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상윤과 남상미에 대해서 간단한 정보을 알아볼까요? 탤런트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73kg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상미는 1984년 5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네요. 키는 164cm, 몸무게 51kg이라고 합니다.

이상윤과 남상미는 2010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극중 연인으로 연기하였습니다. 이것이 인연이 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이 포스팅에 있는 웨딩드레스입은 결혼 사진 역시 드라마에서 나온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 뒤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하여 둘의 관계를 공개적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MC였던 이영자와 공형진이 '두 사람이 사귀냐'라는 농담 섞인 질문에 대답을 하지 못하며 밝혀지게 되었죠.

하지만 아쉽게도 둘의 연애는 오래가지 못하였습니다. 결별이 알려진 건 2013년 1월이었으나 2012년 연말 쯤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로 결별 이유를 밝히진 않았으나 소속사에서는 특별한 일이나 불화때문은 아니며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 후로 이상윤은 배우 유이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현재는 결별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상미는 결별 후 친한 언니네 놀러 갔다가 현재 남편 임재현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5년 1월 결혼식을 올렸고 그 해 11월 자녀 딸을 출산했습니다. 연예인들은 두루 공개 연애에 대해 큰 부담감이 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이상 이상윤 남상미 결별 사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두 분 각자 행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