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예슬 슈퍼모델 시절은?

배우 한예슬은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평소에 뷰티에 관심이 많아서 애정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한예슬의 과거 슈퍼모델 시절은 궁금해졌는데요. 그래서 한예슬의 슈퍼모델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한예슬의 슈퍼모델 시절 사진을 볼까요?

먼저 탤런트 한예슬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한예슬 본명 김예슬이, 국적 한국이며 1981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이네요. 그리고 학력은 세리토스 고등학교,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학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입니다.

미국 출생 한예슬은 어린시절에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하며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시트콤 드라마 논스톱4, 환상의 커플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아름다운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슈퍼모델 시절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눈길이 가네요.

한예슬의 과거 슈퍼모델 시절 얼굴과 지금 얼굴을 비교하면 이목구비는 너무 똑같네요. 모델 출신 답게 작은, 긴 팔다리를 가졌으며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연관검색어에 '한예슬 성형전 얼굴, 성형전후사진, 한예슬 코 성형'이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니닌 것 같네요. 오늘은 배우 한예슬의 슈퍼모델 시절은 어떤지 찾아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정민 아역시절은  (0) 2019.09.07
지이수는 누구?  (0) 2019.09.06
조수민은 누구  (0) 2019.09.03
홍록기 부인 김아린 과거는  (0) 2019.09.02
강성진 부인 이현영 과거는  (0) 2019.09.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