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황성재 어릴때

loveme9 2019. 11. 22. 23:59

뮤지컬 배우 황성재 어릴때 모습은?

뮤지컬 배우 황성재는 엄마 박해미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이사를 했다고 하네요. 아들과 둘이 살기에는 집이 너무 크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황성재의 과거 어릴때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황성재의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과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박해미 아들 황성재 직업 뮤지컬 배우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왔습니다. 이번에 뮤지컬 '쏘 왓' 오디션를 통해 멜키오 캐릭터를 맡았어요. 관계자는 황성재가 엄청난 실력파여서 기대해도 좋아도 했습니다. 어머니 박해미의 재능을 많이 물려받은 것 같네요. 그래서 각종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수상을 많이 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황성재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황성재,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어머니 박해미, 아버지 황민, 형 성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명지대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9년 뮤지컬 'SO WHAT'이라고 하네요. 

박해미 아들 황성재의 과거 어릴때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통통한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후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남친짤 셀카 등 을 볼 수 있습니다.

박해미 아들 황성재는 2017년 엄마 박해미와 함께 예능 '둥지탈출2'에 출연했습니다. 요즘에는 뮤저컬 배우로 데뷔를 했네요. 엄마 박해미가 뮤지컬 제작자로 참여를 했으며 아들 황성재는 랩뮤지컬 '쏘왓'에서 멜키오 역을 맡았습니다. 황성재는 좋은 배우가 돼서 꼭 관객과 공감하는 배우가 돼서 더 좋은 배우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앞으로 기대가 되는 배우네요.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황성재의 어릴때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그럼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