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수진은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자주 출연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의외의 예능감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는 경수진, 오늘은 배우 경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경수진 과거와 성형전 몸매 하체 남자친구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수진 프로필 정보

경수진은 1987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출생이며 경수진 키 164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장곡고등학교 -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중퇴이며 경수진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친오빠가 있다고 하네요. 경수진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경수진은 과거 어렸을 때에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초등학생 때는 TV에서 춤을 추는 사람이 멋있어 보였고 힙합도 좋아하여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앞에 나서서 춤을 추는 것을 좋아했다는 경수진, 그러다 중학생 때 드라마 '여인천하' 를 보다 강수연을 보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서 부터 연극반 활동도 하였지만 대학교는 스포츠산업학과를 선택을 하였는데 운동도 상당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원래 연기를 위해 예술 대학을 가려고 하였지만 등록금이 비싸서 포기하고 연기는 취미로 하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에 대한 꿈이 쉽게 포기가 되지 않았고 스포츠산업과로 가보니 잘 맞지도 않다는 걸 깨닿고 그 때부터 연기를 좀 더 본격적으로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고 학교를 휴학하고 연기를 배우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경제적으로 힘들어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어 연기를 하였다고 하는데 1년 일을 해서 번 돈으로 1년 연기공부를 하는 식을 5년 반복했다고 하는군요.

경수진은 데뷔할 때 까지 쉽지 않았고 헝그리 정신으로 버텼다고 하네요. 경수진의 미모에 얼굴로 바로 배우로 데뷔를 하였을 것으로 생각이 되지만 실상은 엄청난 노력 끝에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경수진은 자신의 얼굴에 대해서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경수진은 성형수술에 대해서 고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여러군데의 성형외과에 상담을 하러 갔지만 만나는 의사마다 얼굴을 고치면 얼굴 균형이 깨질 수 있다며 성형수술을 못하게 하였고 그렇게 데뷔를 하게 되어 성형수술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밝혔네요.

결국 경수진은 데뷔 초 처럼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하였군요. 그래서 경수진 성형전 사진이라고 하는 사진들을 봐도 사실 지금과 큰 차이가 없죠. 경수진이 모태미녀였다니 정말 놀라운데요 거기다 몸매까지 상당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긴 팔 다리가 매력적인 몸매가 좋은 배우 경수진입니다. 최근 배우로 작품에서는 조금 뜸한 상태인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연기하는 배우 경수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해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에일리의 과거와 몸매사진

 

에일리의 과거와 몸매에 대해서

에일리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에일리의 최근 근황으로는 연말 공연에 한창이며 방송 활동으로는 채널A 의 '보컬플레이 : 캠퍼스뮤직올림피아드'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lovelove99.tistory.com

 

★윤은혜 과거와 몸매사진은?

 

윤은혜 과거와 몸매사진

윤은혜는 최근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JTBC 예능 '슈가맨3' 에 베이비복스로 출연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베이비복스를 볼 수 있을 것인지, 윤은혜를 볼 수 있을 지 너무 기대가 됩..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