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장나라의 과거이야기

loveme9 2019. 12. 17. 23:58

장나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VIP' 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하자 마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하고 있죠.. 작품을 고르는 눈이 대단한 장나라네요. 오늘은 장나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장나라 과거와 몰랐던 사실 이야깃 거리들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결별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나라 프로필 정보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이며 장나라 키 163cm 체중 4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장나라 최종학력으로는 중앙대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오빠 장성원이 있습니다. 장나라는 2001년 5월 1집 앨범으로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라원문화 라고 하는군요.

장나라는 과거 2001년 5월 1집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로 데뷔하였습니다. 곧 이어 음반과 드라마에서 나오는 이미지와는 달리 섹시 컨셉으로 데뷔를 해서 스스로는 상당히 쑥쓰러워 한다고 하네요. 곧 이어 시트콤 '뉴 논스톱' 에 출연하며 자신의 매력인 귀여움과 어리버리함이 드러났고 양동근과 커플 조합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장나라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전연령층에서 지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장나라는 뉴논스톱의 대박으로 1집 역시 성공을 하였고 드라마와 가수로 최고의 스타에 올랐습니다.

장나라는 이후 장혁과 출연한 SBS 미니리리즈 '명랑소녀 성공기' 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드라마 시청률 44.6% 까지 기록하며 전성기를 달렸습니다. 당시 광고 역시 쓸어담는 수준으로 모든 광고는 장나라를 모델로 하여 하루종일 TV만 틀면 나오는 정도까지 치닫았으며 드라마에서도 최고 출연료 대우를 받았었다고 합니다. 곧 이어 2집 앨범 역시 초대박이 나는데 슈가맨2에서 나와서 부른 'Sweet Dream' 으로 1위를 기록하고 45만장을 팔며 인기를 이어가고 가요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장나라는 3집 '나도 여자랍니다' 로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2004년 부터는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한국에서는 활동을 띄엄띄엄 하게 되었는데 중국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2012년에 복귀하여 출연한 드라마들 역시 많은 인기를 얻었고 높은 시청률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최근 '고백부부' 와 '황후의 품격' 으로 연이어 히트를 치는 등 작품을 고르는 눈까지 대단하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죠.

장나라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로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폭식증에 시달리기도 하였고 불안감이 커지며 고소공포증이 되었고 한동안 비행기도 못 탔다고 하네요. 어릴적에는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뉴논스톱 출연때에도 일찍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왔는데 지금까지 결혼을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장나라는 배우 김남길과 결혼설 관련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서로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이제는 결혼을 해도 아무렇지 않을 장나라, 조만간 좋은 소식과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에일리의 과거와 몸매는?

 

에일리의 과거와 몸매에 대해서

에일리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에일리의 최근 근황으로는 연말 공연에 한창이며 방송 활동으로는 채널A 의 '보컬플레이 : 캠퍼스뮤직올림피아드'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lovelove99.tistory.com

 

★강한나 몸매와 다양한 이야기들

 

강한나 몸매와 이야깃거리

강한나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12월 7일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12월 8일은 SBS 예능 '런닝맨' 에도 출연을..

lovelove99.tistory.com

 

★서현진의 과거와 이상형은?

 

서현진 과거와 이상형은

서현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블랙독'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 영화 '뷰티인사이드' 이후 일년만의 출연이자 드라마로 돌아온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현..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