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이연수 과거와 결혼

loveme9 2020. 1. 7. 17:44

배우 이연수는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이죠. 어렸을 때와 다르지 않는 미모로 아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연수입니다. 오늘은 이연수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려고 하는데 특히 이연수의 과거 어린시절 이야기와 결혼에 관련된 이야기들 위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연수 프로필 정보

이연수는 1970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이연수 나이 5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연수의 키는 163cm 체중은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은 1남 3녀 중 셋째라고 하며 19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에서 5학년 5반 부반장 역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연수 현재 소속사는 없다고 하는군요.

 

이연수는 과거 1980년 MBC 어린이 합창단 단원으로 처음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19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으로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연수는 어린 시절부터 상당한 미모를 자랑 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죠. 1980년대 하희라와 김혜선과 함께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온갖 드라마와 광고를 독식 하였습니다.

이연수 어린시절 당시 찍었던 광고만 무려 50편이 넘는다고 하는군요. 이연수는 어린 나이에 돈과 명예를 두루 얻었는데 1993년 느닷없이 브라운관을 떠나며 많은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연수는 너무 바쁜 스케쥴에 방송에 지겨움을 느꼈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서 방송에서 떠났다고 하는군요. 

이연수는 그러다 12년이 지난 후 2005년 방송 복귀를 하는데 중국으로 진출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조금씩 방송활동을 시작하였고 한국에서는 2016년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하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후 많은 인기를 통해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기도 하였으며 연예대상 신인상 여자부문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연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한때 연관검색어에 이연수 결혼 이혼 이라는 말이 올라오자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하였습니다. 이연수는 결혼을 한 적도 없었으며 단지 과거 작품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이것이 오해가 되며 그런 소문이 돈 것이라고 하는군요. 이연수는 과거 방송활동을 쉬었을 당시 미국 유학을 떠난적이 있었는데 미국 유학을 중도 포기하고 돌아왔을 때 결혼할 뻔한 남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결혼까지는 진행이 되지 못하였고 지금 생각해보면 진정한 사랑이 아니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그러면서 자신은 비혼주의자가 아니며 이제 반백살이 넘어 꼭 결혼을 하겠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시청자들은 이연수의 워낙 예쁜 얼굴에 당연히 결혼을 하였을 것이라는 생각을 한 것으로 보이고 이연수 역시 얼마지 않아 결혼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현재도 방송에서 이연수는 러브라인을 타고 있기도 하죠.

이연수는 50살이 넘었지만 정말 아름다운 얼굴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최강 동안 얼굴에 연예대상에서 보여준 섹시함과 몸매까지 최고의 50대 인기 여배우 중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쯤 이연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질지 기다려 지는데요 누가 되든 많은 남자들의 질투를 받지 않을까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소식과 활발한 활동 이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공효진 전 남자친구들 이야기

 

공효진의 전 남자친구들

공효진은 이번 KBS 연기대상에서 '동백꽃 필 무렵' 으로 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TV 출연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연기대상 후보 공효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lovelove99.tistory.com

 

★김남길의 과거와 열애설에 대해

 

김남길의 과거와 열애설

김남길은 이번 SBS 연기대상에 대상후보로 올라와 있죠. 김남길이 활약한 '열혈사제' 로 과연 연기 대상까지 타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김남길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남..

lovelove99.tistory.com

 

★레드벨벳 조이의 과거와 몸매사진

 

레드벨벳 조이 과거와 몸매

레드벨벳 조이가 KBS2 예능 '더 짠내투어'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레드벨벳은 이번에 새로운 음반인 'PSYCHO' 로 돌아왔죠.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조이에요. 오늘은 레드벨벳 조이에 대해서 알..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연희 과거와 몸매  (0) 2020.01.12
손담비 과거 몸매사진  (0) 2020.01.10
레드벨벳 조이 과거와 몸매  (0) 2020.01.06
박은빈 프로필 과거와 진화  (0) 2020.01.05
한다감 과거와 결혼  (0) 2020.01.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