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호동 부인 이효진의 얼굴은?

개그맨 강호동은 요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예능 '강식당2'에서 가락국수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항상 귀엽고 코믹한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명한 개그맨 강호동의 부인 분은 누군지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얼굴 사진과 정보를 가져왔어요.

강호동 부인 이효진은 197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만으로 40살이라고 해요. 남편 강호동은 1970년생으로 만으로 49살로 둘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라고 하네요. 예능 '신서유기'에서 직접 러브스토리를 말해줬습니다. 아내를 처음 본 것은 개그맨 유재석과 함께 2대2 소개팅을 해서 만났다고 해요. 처음 본 순간 첫 눈에 반했으며 유재석이 이를 눈치채고 두 사람을 엮어줬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을 했으며 2006년 11월 9일 연하 대학원생 이효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능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이혜영이 결혼하는데 큰 도움을 줬다고 말했습니다. 우연히 카페에서 강호동과 부인 이효진이 만났는데 무작정 그 앞에 앉아서 도와주려고 강호동 칭찬을 많이 했다고 해요. 결혼에 대한 바람을 심어주며 결혼을 골인한 것에 영향을 끼쳤다고 하네요. 

부인 이효진은 상명대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아름답고 단아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혼 후 2009년 자녀 아들 시후를 출산했네요. 평소 시후는 집에 걸려잇는 아빠의 씨름선수 시절 사진을 보고 자라와서 아빠가 힘센 사람인 줄 안다고 해요. 그래서 아들 시후는 한번도 까분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빠 강호동도 아들을 한번도 혼낸 적이 없다고 해요. 강호동과 꼭 닮은 시후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족 모습과 활발한 방송 활동을 기대할게요. 그럼 내일도 즐거운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