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는 2019 MBC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뿐 아니라 '스탠드업' ,'비디오스타' 등 다수의 예능에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밥 블레스 유2' 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런 최고의 여자 코미디언 박나래의 과거의 삶과 활동 성형수술과 몸매 그리고 나래바 이야기, 술버릇 이야기 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나래 프로필 정보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 출생이라고 하며 박나래 키 148cm 체중 5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두 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습니다.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나래의 첫 TV출연은 안양예고 2학년 때 예능 '진실게임' 에 가짜 무당으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위 오른쪽이 당시 사진이죠. 당시 박나래는 연기자 지망생이라고 하여 방청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상명대 개그동아리 출신으로 후배들과 함께 KBS 개그사냥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TV 코미디 생활을 했으며 그때 아담스 패밀리를 벤치마킹해 콩트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2006년 데뷔 한 이후 초반에는 작은 키와 외모를 바탕으로 웃긴 독자적인 캐릭터를 만들며 기대주로 오르게 되었는데 성형수술과 긴 공백기로 인해서 활동이 뜸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박나래는 비호감인 외모 때문에 섭외가 잘 들어오지 않아서 성형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스스로가 쌍꺼풀과 앞트임 수술을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나래는 성형 뒤 봉숭아 학당에 복귀 하여 성형미인 캐릭터로 나왔지만 금방 사라지고 2011년 다시 개그콘서트로 복귀했습니다. 전성기를 겪게 될 때는 수술을 했던 앞트임을 다시 재수술로 막은 뒤라고 하니 앞트임 수술은 두번 한 것으로 보이는군요. 성형 수술을 한 이후에는 체중도 많이 나가지 않아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였기도 하지만 약간 부자연 스러운 느낌이 들긴하네요.

박나래는 '개그콘서트' 출연을 하면서 장도연과 함께 코미디빅리그 시즌3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원래 교차출연을 허용하지 않았지만 개콘의 하차가 아닌 서수민PD의 허락하에 잠시 임대를 가게 되었는데 '코빅' 으로 옮긴 이후 포텐이 터지기 시작하였고 콩트 외에도 예능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며 무한도전에도 출연을 하게 됩니다. 이 흐름을 타며 장도연과 콤비로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2015년 하반기 부터는 대세 개그우먼의 길을 걷게 됩니다.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에 이국주 후임으로 들어가 기안84 와 러브라인을 만들며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2017년 부터 MBC 연예대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는데 이는 박미선 이후 8년 만의 일이었다고 하네요. 조금씩 높은 상을 받아가던 박나래 2018년 아쉽게 대상에서 탈락하였지만 결국 3수끝에 2019년 대상 수상에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나래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주당으로 유명하죠. 애주가를 넘어서서 아예 본인의 집에 네온사인 간판까지 걸어놓고 '나래Bar' 공간이 있을 정도이죠. 하지만 술버릇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리기도 하였죠. 박나래가 뜨기 전 양세찬이 박나래랑 술 먹고 주사부리는 모습을 사진 찍어 방송에서 공개하기도 하였으며 신동엽은 술자리에서 처음 박나래 술버릇을 목격하고 안좋은 인상과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나래는 2017년 SBS 연예대상 뒷풀이에서 런닝맨팀 회식자리에 참가했는데 박나래가 제일 취했고 역시 양세찬과 이광수에게 술버릇으로 충격을 또 한번 주었다고 하네요. 유재석이 있을 때 조심하기 위해 술을 자제하다 유재석이 간 뒤부터 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조세호는 술먹다 잠이 들었다가 박나래가 먹고 있던 비비빅으로 머리를 맞았고 그 일이 있었던 이후 조세호는 박나래와의 술자리는 피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였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박나래는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으면서도 DJ와 스탠드코미디, 망가지는 얼굴분장까지 가리지 않고 변치않는 개그우먼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런 모습때문인지 계속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이 꾸준한 인기를 위해 술은 조금 줄이는 모습도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박나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정해인의 과거와 집안은?

 

정해인 과거와 집안

정해인은 현재 KBS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연기로만 팬들을 만났던 정해인은 이번 여행 예능을 통해 가장 자기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최근 영화 '시..

lovelove99.tistory.com

 

★김다미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

 

김다미의 비하인드 스토리

김다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데뷔 이후 안방 극장 까지 주연을 맡으며 그 인기를 이어 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