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신혜선 과거와 몸매

loveme9 2020. 2. 17. 18:33

신혜선이 주연을 맡은 영화 '결백' 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 전에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SBS 예능 '아는형님' 과 '런닝맨' 에 함께 출연한 배종옥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신혜선의 과거모습과 어린시절 이야기 성형 몸매 나이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프로필 정보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며 신혜선의 키는 173cm 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입니다.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신혜선은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 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신혜선은 과거 어린시절부터 꿈이 배우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가을동화' 를 보고 원빈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데 그 이후 한번도 변하지 않고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한 길만을 걸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처음으로 연기학원을 다녔고 예술고등학교로 진학하여 연기를 전공하였으며 대학 역시 영화예술학교를 전공하였습니다.

 

신혜선은 굳은 의지로 달려왔으나 신혜선의 부모님은 연기자가 되는 것을 굉장히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혜선은 장문의 편지를 적어 어머니께 허락을 받고 연기학원에 등록하였다고 하는군요. 대학 진학 이후 연기를 배웠지만 연기의 길을 가는 방법은 잘 몰랐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2학년을 마친 뒤 휴학을 하고 혼자 프로필을 들고 여러 에이전시를 찾았지만 서류심사에 번번하게 탈락을 하며 오디션조차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3년 정도 지난 뒤 '학교 2013' 오디션에 합격을 하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길었던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오디션장에 찾았다고 하는군요. 이 작품에서 단역이었지만 나름 분량을 받게 되고 이 작품 이후 온에어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역시 단편 영화와 아역으로 잠시 출연한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작품 활동 없이 공백기를 갖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또 시간이 1년 반이나 지난 뒤 2014년 드라마 '고교처세왕' 에 '고윤주'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 당시에도 매니저 없이 홀로 차를 끌고 다녔다고 하며 이후 2015년 '오 나의 귀신님' 에 조정석의 동생 '강은희' 역을 맡으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됩니다. 영화로는 2016년 '검사외전' 에 단역으로 출연해 강동원과 키스신을 찍으며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당시 필름이 끊긴 것처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이후 드라마 '아이가 다섯' 이후 '푸른 바다의 전설' 영화 '하루' 에 출연하며 점점 작품을 늘려갔으며 2017년에는 tvN '비밀의 숲' 에 초임검사 '영은수' 역을 맡았죠. 포스터에 얼굴이 나온 것도 캐릭터 포스터가 나온 것도 이 작품이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에서 첫 주연을 맡았고 시청률 45% 를 넘기는 최고의 화제작을 기록하게 되고 한번에 주연급 배우로 발돋움 하게 되었죠. 이 작품으로 연기 대상에서 처음으로 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신혜선은 맡은 배역마다 이미지가 달라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신혜선이 화제가 될 때마다 신혜선이 같은 사람인지 몰랐다는 말이 자주 나올만큼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키가 큰 연예인입니다. 키가 173cm 라고 하는데 작은 얼굴 때문에 8등신 외모를 보이고 있네요. 군살 없는 몸매까지 함께 하며 많은 화보 사진까지 촬영하였습니다.

신혜선은 강하늘과 이종석과 같은 고등학교 같은 반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유연석, 송건희와는 대학 동문으로 후배들을 많이 격려해 준다고 합니다. 데뷔 초를 제외하고는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아직도 쉬고 싶지 않고 계속 일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너무 많이 쉬어 한이 됐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제대로 된 남자친구 열애설 등 다른 이야기가 나오지는 않네요. 계속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신혜선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박소담의 과거와 성형이야기

 

박소담 과거와 성형이야기

박소담이 출연한 영화 '기생충' 은 아카데미 4관왕을 기록하며 대단한 업적을 기록하였습니다. 박소담 개인에게도 배우로서 최고의 영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지 몇 년이 되지 않았..

lovelove99.tistory.com

★최우식 어린시절과 데뷔 계기

 

최우식 어린시절과 데뷔계기

배우 최우식은 개봉을 앞 두고 있는 영화 '사냥의 시간'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우식은 작년 영화 '기생충' 에 출연하며 스타 배우의 반열에 오른 상태죠. 뛰어난 연기로 여러 작품들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서형 과거와 성형고백  (0) 2020.02.19
홍진영 프로필 과거와 박사학위  (0) 2020.02.18
강하늘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0) 2020.02.15
서강준 과거와 여친  (1) 2020.02.15
장도연 과거와 몸매  (0) 2020.02.1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