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서형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아무도모른다' 에 '차영진'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SKY 캐슬' 드라마 이후 주연배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김서형의 과거사진과 성형고백 그리고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서형 프로필 정보

김서형은 1973년 10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출생이라고 하며 김서형 키 168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강릉여자중학교 - 경포고등학교 - 강릉영동대학교 여성교양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서형 소속사는 마디픽쳐스라고 하네요.

 

김서형은 1992년 미스코리아 강원도 대회에 참가해 삼성전자상을 받았습니다. 이후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며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들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지만 인기를 끌지 못하다 2003년 배우 김성수와 공동주연으로 출연한 봉만대 감독의 '맛있는 섹. 스 그리고 사랑' 에 출연하며 데뷔 10년 만에 주목을 받았지만 영화는 흥행에 실패하며 이름을 알리는 데는 실패하게 됩니다.

 

그 이후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 에 박신양의 전처로 쿨 하며 세련된 차도녀 연기를 보이며 인정 받아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그러다 2008년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에서 악역인 '신애리' 역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를 보였습니다. 드라마가 인기를 끌며 최고의 악역이라는 평가를 받았죠. 비로소야 자신의 이름을 알리며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의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 역사에 남을 막장드라마에 김서형은 진정한 악녀 포스를 보이며 진짜 주인공이라는 평을 받기도 하였죠.

 

그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는데 대부분의 역할은 보이쉬한 이미지와 강한 역할을 주로 소화를 하게 되었죠. 그 이후 딱히 큰 화제가 될만한 작품을 만나지 못하다 2018년 하반기 JTBC 드라마 'SKY 캐슬' 에서 냉혹한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할을 맡아 소름끼칠 정도의 악역 연기를 해내며 10년 만에 제2의 전성기를 맡았는데 본인의 성격과는 상당히 다른 연기를 해 힘들어 울기도 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서형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죠. 김서형은 20대 때 불안정한 연예계 생활의 탈출구로 결혼을 생각했다고 합니다.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가 있어 혹시나 싶어 결혼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무슨 소리냐며 거절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때 상처를 받고 이후 10년간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데만 집중 했다고 합니다. 사실 김서형은 독신주의자는 아니며 일 때문에 연애를 안 하는 것도 아닌데 그동안 만난 남자들이 늘 별로라 결혼을 생각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플러스로 김서형은 자기 자신이 풍족해야 남자를 만나도 마음이 편한데 얻어 먹거나 민폐를 끼치는것을 극도로 싫어한다고 밝혔는데 무명 생활을 거치며 아주 가난했던 자기 자신 때문에 그런 생각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가족으로부터도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김서형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런 모습을 보고 크다보니 김서형의 결혼관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결국 김서형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부모님의 이혼에 상처를 한 번 받고 이십대 때 만난 남자친구로부터도 상처를 받으며 결혼에 대해 마음이 식어버린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김서형은 과거에 성형수술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턱 성형 의혹을 많이 받았는데 수술은 코 성형만 하였다고 하며 쌍꺼풀과 턱 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다고 밝혔네요.

요즘 말 그대로 걸 크러쉬의 대명사가 김서형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40대 후반의 나이지만 20대 같은 외모를 보이고 있는 김서형인데 앞으로 좋은 짝을 만나 받았던 상처를 치유 받고 행복한 나날만이 가득 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김서형 화이팅!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지창욱의 여러이야기들

 

지창욱 비하인드스토리

지창욱은 웹툰 원작인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군대 제대 이후 '날 녹여 주오' 에 이어 촬영하는 작품으로 김유정과 함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지창욱의 과거와 고..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윤 과거는  (0) 2020.02.21
유인영 몸매와 결혼계획  (0) 2020.02.20
홍진영 프로필 과거와 박사학위  (0) 2020.02.18
신혜선 과거와 몸매  (0) 2020.02.17
강하늘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0) 2020.02.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