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 프로필 과거얼굴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프로필 정보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생 비 둘째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희 프로필 정보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김태희 키 162cm 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울산삼신초등학교 - 울산대현중학교 - 울산여자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언니와 남동생 이완 그리고 남편 정지훈과 자녀는 딸 두명이 있다고 하네요. 김태희는 2000년 CF '화이트'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김태희는 과거 부산에서 태어났으나 울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울산에서 가장 입학하기 어려운 명문여고인 울산여자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김태희는 중학교 시절에는 단 한번도 전교 1등을 놓쳐 본 적이 없다고 하며 고교시절 전교 1등은 못해봤지만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졸업 이후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에 진학하며 엄친딸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김태희는 과거 학력과 지성으로도 많은 놀라움을 주기 충분하지만 더욱 놀라움을 줬던건 외모 덕분이죠. 울산여고 시절에 울산 일대를 주름잡을 정도였으며 너무 인기가 많아서 김태희를 보기 위해 김태희가 다니는 울산의 학원에 남학생들이 무더기로 등록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덕분에 김태희는 공짜로 학원을 다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울산에 교사들에게도 김태희의 명성이 알려져 울산여고에 새로 부임한 선생님들까지 김태희의 교실에 찾아가 구경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김태희는 2000년 CF 모델을 시작으로 조금씩 모습을 들어내다가 2003년 SBS 드라마 '스크린' 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시작하였고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에 출연을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이 때 악녀 연기를 펼쳤지만 예쁜 외모가 주목받으며 악역이 여주인공보다 예쁘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고 드라마가 대박나며 인지도도 한방에 폭발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4년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로 절정의 미모를보였으며 이 미모와 학력 버프로 광고까지 폭발시키며 톱스타의 길로 올라섰습니다. 2009년 KBS 드라마 '아이리스' 에 출연을 했는데 이 드라마 역시 대박을 기록하며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받기도 하였죠. 이 작품이 김태희의 연기로 처음 받은 연기상이라고 하는군요. 이후 2013년 '장옥정, 사랑에 살다' 로 첫 사극 도전을 하였으나 연기력 논란을 일으키고 커리어 사상 최저 시청률을 기록 하게 되었죠.

 

김태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후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에 주연 '한여진' 역으로 출연해서 연기력 지적 없이 S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죠. 이후 2살 연하의 가수 비와 결혼식을 올리며 방송 활동에는 전혀 없이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꽤 오랜 기간 사귀었다고 하며 2017년 1월 천주교 가회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생 첫째 딸과 2019년 둘째 딸을 출산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태희 리즈시절 보러가기

이제 김태희의 잘 알려지지 않은 정보들을 알아보면 일단 유명한건 배우 이완이 김태희의 친동생입니다. 김태희는 2003년 혼전순결 선언을 했었다고 하며 데뷔 하기 전에 치대생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김태희가 연예계에 데뷔한다고 했을 때 많은 반대가 있었다고 하네요. 연예계 데뷔 이후에도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리며 몇 년간 교제 했지만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희 실물직캠영상 보러가기

김태희는 CF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데 김태희의 계약서에는 일반적인 계약 조건과 다르게 사회적 물의에 대한 배상 조항이 포함되는게 보통인데 김태희는 공개 연애나 결혼에 관해서 손해배상 조항이 없는 거의 유일한 여자연예인이라고 하는군요. 한국 뿐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등 각종 광고들을 다 찍었는데 찍은 광고수만해도 100편이 넘어갈 정도라고 하네요. 거의 10년 넘도록 업계에서 최고 대우를 받으며 광고를 꾸준히 찍고 있다고 합니다.

 

김태희 집공개영상 보러가기

김태희는 이러한 이미지와 외모로 인해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바로 몸매죠. 김태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키가 160cm 도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하며 자신의 키가 162cm 라고 한번 더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크지 않은 키지만 작은 얼굴 그리고 예쁜 얼굴까지 갖추며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화보 광고와 모델일을 하였으며 길거리 일반인과 우연히 찍힌 사진들에서 김태희의 몸매 사진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태희의 결혼 그리고 출산 이후의 각종 화보 사진과 일반 사진들을 봐도 전혀 변함이 없는 외모 그리고 몸매를 볼 수 있는데 정말 애기 두 명이나 있는 엄마의 외모와 몸매가 맞는건지 놀라울 따름이네요. 이제 출산 이후 드라마를 통해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 김태희죠. 드라마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는 김태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은빈의 과거와 몸매사진들

 

박은빈의 과거와 진화

배우 박은빈은 현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운영팀장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박은빈. 오늘은 배우 박은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손담비 과거와 몸매사진들

 

손담비 과거 몸매사진

손담비가 MBC 예능 '나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동백꽃 필 무렵' 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손담비 인데요, 예능에서 또 혼자 사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은 가수겸 배우 손담비에..

lovelove99.tistory.com

★김규리의 몸매와 미인도 

 

김규리의 몸매와 미인도

배우 김규리는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규리 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규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규리 과거와 학..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지훈 과거와 반전매력  (0) 2020.01.22
정해인 과거와 집안  (0) 2020.01.21
김혜수 과거와 몸매  (2) 2020.01.19
옥택연 프로필 반전매력  (0) 2020.01.18
박초롱 몸매와 섹시미  (0) 2020.01.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