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빈 프로필 과거와 진화

배우 박은빈은 현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운영팀장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박은빈. 오늘은 배우 박은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은빈 과거 어린시절 성형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정보

박은빈은 1992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박은빈 키 163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영파여자고등학교 -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다고 하네요. 박은빈은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배우 박은빈은 1996년 다섯살 나이때 아동복 최초로 카탈로그를 만든 '삐삐' 의 가을 시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1998년 드라마 '백야 3.98' 로 정식 데뷔한 아역출신 배우입니다. 박은빈은 2005년 삼성생명의 TV광고로 인해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박은빈은 1998년 데뷔작 백야 3.98 은 너무 어린나이라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하며 2001년 명성황후에서 1대 세자빈을 맡았고 2003년 사극 무인시대 이의방의 딸로 등장하였으며 2005년 드라마 '부활' 에서 한지민의 아역을 맡기도 하였죠. 박은빈은 어린시절부터 지금과 똑같은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었고 다작배우이긴 한데 성인이 되기전 까지는 주로 단역을 맡았습니다. 박은빈은 단역이지만 뛰어난 연기로 좋은 평을 계속 받았습니다.

박은빈은 2006년 KBS 1TV 드라마 '서울 1945' 에서 소유진의 아역을 연기하며 이목을 끌기 시작하였고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 에서 기하 아역으로 등장해 유승호와 러브라인을 보여주기도 했죠. 이후 2009년 선덕여왕에서 김춘추의 아내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09년 학습지 '완자' 의 CM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박은빈은 영화로 2010년 고두번째 이야기 : 교생실습 이라는 공포영화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박은빈은 2012년 21살이 되며 성인연기를 처음으로 시작 하였습니다. TV 조선 '프로포즈 대작전'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으며 2013년 MBC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 에 허준의 부인역으로 출연하였는데 극중 남편인 허준역의 김주혁과 무려 20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기를 해냈죠. 2014년에는 SBS 사극 '비밀의 문' 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이후 소속사를 옮기며 이후 활발한 작품 활동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2016년 JTBC 드라마 '청춘시대' 에 여주인공 역을 맡았는데 박은빈이 맡은 드라마 중 처음으로 드라마도 흥하고 본인의 연기까지 좋은 평가를 받은 첫 작품이기도 하죠. 박은빈은 이후 여러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지만 '청춘시대2' 를 제외하면 좋은 결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연기는 뛰어나지만 작품 선구안이 좋지 않아서인지 1% 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하였네요.

박은빈은 2019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여성 운영팀장 이세영 역할로 출연하고 있죠. 현재 시청률이 극 상승하며 엄청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박은빈의 연기까지 함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작품을 통해 박은빈의 이름이 더욱 알려지고 있는 상태이죠. 박은빈은 작품 도중 2020년을 맞이하며 올해 나이가 29살이 되었는데 7살 데뷔 이후 무려 23년차 배우로 함께 출연중인 배우중에서 가장 고참 배우일지도 모르겠군요.

사실 박은빈의 외모가 너무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어 이번 연기에서도 배역이 어울리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실제 나이 29살이라는게 더욱 충격을 주는게 아닌가 싶군요. 나이가 필요한 배역부터 대학생 역할까지 연기배역의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특히 머리스타일 하나만으로도 이미지가 완전 달라지는 박은빈인데 단발 머리스타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박은빈은 어린시절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얼굴에 변화를 금방 알 수 있죠. 사실 성형의혹은 전혀 생기지 않을 박은빈입니다. 어렸을 때 얼굴 그대로 역변없이 쭉 커온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군요.. 거기다 많이 크지는 않지만 날씬한 몸매와 작은 얼굴로 비율 역시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이번 야구 드라마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다음 부터는 배우 남궁민처럼 좋은 선구안을 가지게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박은빈 화이팅~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이야기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경수진의 과거와 성형이야기

 

경수진 과거와 성형에 대하여

경수진은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자주 출연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의외의 예능감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는 경수진, 오늘은 배우 경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경수진 과..

lovelove99.tistory.com

★장나라의 과거 이야기

 

장나라의 과거이야기

장나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VIP' 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하자 마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하고 있죠.. 작품을 고르는 눈이 대단한 장나라네요. 오늘은 장나라에..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