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경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열애 키

이성경이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의학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배우 이성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경 프로필 정보

이성경은 1990년 8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이성경 키 175cm 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백석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졸업이며 이성경의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과 4살 어린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이성경은 2011년 CF 'SK 텔러콤 호핀'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YG 케이플러스라고 합니다.

이성경의 과거를 보면 우선 성경이라는 이름 자체가 종교에서 나오는 부모님이 성경처럼 살아라는 뜻으로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성경은 7살 때 부터 피아노를 쳤다고 해요. 1순위는 피아노였다고 하는데 피아노를 한번 쳐보고 피아니스트가 되겠다고 말하며 다녔다고 합니다. 이성경은 7살 때부터 고3 때 까지 무려 10년 넘게 피아노를 쳤다고 하는군요.

이성경은 고등학생때 오락부장에 댄스부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보다 몸무게는 10kg 이나 말라서 엄청 먹고 달리며 운동을 많이 하였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숫기가 없었는데 사춘기 시절부터 밝아졌고 학생 때 부터 남자친구들도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그런 이성경은 피아노로 음대를 지망하였지만 고등학교 3학년 당시 과외선생님이 모델을 권유하게 되며 모델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경은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렉스상을 수상하며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2009년 포항에서 열린 SBS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에 참가해 수상과 함께 TOP10에 진출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14년 9월까지 모델 활동을 이어가다 결국 모델을 그만두고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꽤나 모델 활동을 오래 한 이성경이네요. 그래서인지 상당히 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성경은 처음 배우로 뽑혔을때 역시 이후에도 연기 수업을 받지 않고 모습 그대로 촬영에 들어가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성경은 데뷔작품임에도 준수한 연기력과 개성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며 모델 출신의 배우 유망주로 떠올랐고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여왕의 꽃' 으로 인지도를 더욱 올린 이후 2016년 tvN 월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에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굳힐 것으로 예상 되었으나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16년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역도선수 김복주를 연기하며 좋은 평을 받고 영화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이성경은 2017년 배우 남주혁과 열애설이 나온적이 있었죠. 당시 '역도요정 김복주' 에 남주혁과 김성경은 함께 출연을 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뒤 열애설이 터져 나왔으며 둘은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결별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죠.

이성경은 과거 이광수와도 약간의 러브라인 소문이 돌기도 하였습니다. 런닝맨에 출연을 한 배우가 이광수에게 한 작품에서 함께 촬영한 배우와 사귀지 않았느냐는 이야기를 했는데 당시 유인나와 이성경이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열애설이 나온적은 없네요. 이성경은 밝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성경 화이팅!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해서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주이는 성형했을까요?

 

주이 성형했을까

모모랜드 주이 성형했을까?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최근 근황 소속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모랜드 주이의 성형 유무와 셀끼꾼 사진이 궁금해서 찾..

lovelove99.tistory.com

★한지민 과거와 열애이야기

 

한지민 과거와 열애

한지민은 이번 2019년 'MBC 연기대상' 에서 '봄밤' 으로 연기대상 후보에 올라있습니다. 최근 연기로도 물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민이 과연 대상을 받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한지민에 대해..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