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은 이번 KBS 연기대상에서 '동백꽃 필 무렵' 으로 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TV 출연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연기대상 후보 공효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효진 프로필 정보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양천구 출생으로 공효진의 키는 172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중흥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이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이라고 합니다.

공효진의 과거를 보면 1990년대 후반 패션 잡지에 모델로 먼저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큰 키에 마른 몸매 그리고 개성있는 외모로 잡지 모델로 좋은 이미지를 남겼고 이후 1999년 영화 '여고괴담2' 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데뷔 초 공효진은 보이시한 느낌의 캐릭터를 연기하였지만 이후 영화 '미쓰 홍당무' 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대한민국 영화대상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뛰어난 몸매와 연기력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지만 그녀의 이름을 더욱 알린건 배우 류승범과 공개연인관계를 인정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공효진과 류승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자면 원래 둘은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자로 데뷔한 뒤 드라마 '화려한 시절' 을 함께 찍으며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음해인 2002년 영화 '품행제로' 에도 공효진과 류승범은 함께 출연을 하기도 합니다.

 

공효진 인스타 바로가기

공효진과 류승범은 사귀던 중 한번의 이별을 겪기도 하였는데 다시 재결합한 이후 10년 가까이 연애를 이어가며 연예계 패셔니스타 커플로 손꼽혔죠. 하지만 2012년 8월 결국 둘은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별 이유로는 공효진과 류승범이 결혼 문제로 의견을 나누던 중 둘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너무나도 달라 결국 이별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나쁘게 헤어진건 아니라 절친처럼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공효진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공효진은 류승범과 헤어진 이후 2014년 배우 이진욱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는데 몇 달이 지난 뒤 다시 결별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는 남자친구 관련된 소식이나 정보들은 나오지 않고 있네요. 남자친구가 생기면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고 인정하는 모습이 멋있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동안얼굴이지만 이제 40살이니 곧 결혼 소식도 전해지지 않을까 기대도 되네요.

공효진은 정말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40살이라고 하기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미모를 보여주며 특히 데뷔때와 다름 없는 마른 팔 다리에 작은 얼굴로 패션 역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죠. 공효진은 이번 드라마로 3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왔는데 다음 작품 역시 드라마가 될지 영화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어떤 작품이든 좋은 연기력으로 계속 성공하는 배우 공효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해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윤은혜의 과거와 몸매의 변화

 

윤은혜 과거와 몸매사진

윤은혜는 최근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JTBC 예능 '슈가맨3' 에 베이비복스로 출연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베이비복스를 볼 수 있을 것인지, 윤은혜를 볼 수 있을 지 너무 기대가 됩..

lovelove99.tistory.com

★수구선수 이성규는 누구?

 

수구 이성규 인스타그램

수구선수 이성규 인스타그램은? 수구선수 이성규는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 잡지 '코스모폴리탄' 화보 모델 활동도 했으며 내년 2020 도쿄 올림픽 예선전..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