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한지민 과거와 열애

loveme9 2019. 12. 30. 16:31

한지민은 이번 2019년 'MBC 연기대상' 에서 '봄밤' 으로 연기대상 후보에 올라있습니다. 최근 연기로도 물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민이 과연 대상을 받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한지민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 프로필 정보

한지민은 198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장구 출생이며 한지민 키 158cm 체중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서문여자고등학교 -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한지민은 2003년 SBS 드라마 '올인'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한지민의 과거를 살펴보면 어린 시절 꿈은 의사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할아버지 할머니가 한지민의 언니는 성악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고 한지민은 의사가 되길 바라셨고 행복하게 해 드리고 싶어서 장래희망이 의사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편찮았던 할머니를 치료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의사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군요. 한지민은 초등학교 때 부터 예쁜 얼굴로 유명했는데 얼굴도 예쁜데 공부도 잘했고 리더십도 있어서 초등학교 때 부터 반장을 도맡아 하는 등 선생님들한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한지민은 초등학교 시절 별명이 토끼였다고 하는데 당시 앞니가 토끼처럼 튀어나와서 그렇다고 하는군요. 교정을 하며 얼굴이 조금 달라지게 되었다고 해요. 한지민은 어린 시절부터 한지민의 전화번호를 얻기 위해 한지민의 집까지 쫓아오는 남자애들 때문에 곤혹스러운 일들도 많았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한지민은 어렸을 때부터 약자를 괴롭힌다거나 왕따 시키는 모습을 지나치지 못하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한지민은 중학교 시절에도 착하고 공부잘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하며 고등학교에서 한지민을 가르쳤던 선생님들도 다들 한지민을 칭찬하였다고 합니다. 공부도 잘하는데다가 예쁜 얼굴만큼 마음씨도 예쁘다고 극찬했다고 해요. 특히 반에 정신지체를 앓던 애가 있었는데 잘 씻지도 않고 혼자서 중얼거리는 아이여서 애들이 싫어하고 피했다고 하네요. 그런 아이에게도 웃으면서 인사하는 사람은 한지민 밖에 없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대학입시 때 연영과에 합격할 수도 있었지만 관심이 어린시절부터 관심이 있었던 아동학과 노인복지 분야를 모두 공부할 수 있는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에 진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지민은 자기 스스로의 과거를 생각해보면 어렸을 때 상당히 고지식하고 보수적이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엄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본인 스스로 정해놓고 약속을 지켰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유분방하고 여자, 남자 가리지 않고 두루두루 친구가 많았던 친언니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언니가 밤에 늦게 들어오면 부모님은 혼내지 않는데 한지민이 늦게 다닌다고 혼내거나 초등학교 때는 언니한테 오는 남자친구들의 전화를 한지민이 받아 "남자가 저녁에 여자 집에 전화하는 거 아니다" 라고 말 할 정도였다고 하는군요.

한지민은 연예인이 된 이후 열애설이 한번 난적이 있었죠. 당시 배우 소지섭과 열애설이 났었는데 양측 모두 아니라고 밝힌적이 한 번 있었고 2010년 사귀던 남자친구의 변심으로 헤어져서 상처를 받은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2014년에도 사귀던 사람이 있었으나 결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지민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좋아지고 나면 상대방의 맘이 변해서 연애를 잘 하지 못하였다고 하네요. 최근 연기력이 물올라 영화나 드라마에서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한지민의 과거 어린시절 이야기와 열애 남자친구 이야기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는 배우 한지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해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에일리 과거와 몸매사진

 

에일리의 과거와 몸매에 대해서

에일리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에일리의 최근 근황으로는 연말 공연에 한창이며 방송 활동으로는 채널A 의 '보컬플레이 : 캠퍼스뮤직올림피아드'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lovelove99.tistory.com

 

★신소율 몸매와 여러이야기들

 

신소율 몸매와 다양한이야기

신소율의 결혼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 그리고 결혼 소식을 전하자 마자 TV조선 '아내의 맛' 에 예비남편 김지철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신소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