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택연 프로필 반전매력 여자친구

옥택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더게임 : 0시를 향하여'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옥택연은 제대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이라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네요. 오늘은 옥택연의 과거와 학력 이연희 결혼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택연 프로필 정보

옥택연은 1988년 12월 27일 생일로 올해 나이는 35살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옥택연 키 186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John Glenn Middle School - Bedford High School에서 전학으로 한국의 영동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경영학 -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경영학 졸업이라고 합니다. 옥택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하는군요.

옥택연은 2PM 의 멤버죠. 포지션은 래퍼인데 옥택연의 과거를 보면 2006년에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친구를 따라서 심심풀이로 모델 부문 1차 예선에 지원했다가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1차 예선을 대충 했는데 합격을 해서 2차에서는 랩을 하며 최대한 성의를 보였는데 캐스팅 팀장이 택연의 영상을 보고 한눈에 찍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떨어질 거라 생각하고 보스턴으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출국 직전 공항에서 잡혀서 한국에 남아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옥택연은 이렇게 극적으로 6500명의 지원자들 중 12명 안에 들며 본선에 진출을 했고 1회 탈락이라는 결과를 냈지만 옥택연을 알아본 박진영이 연습생 제의를 해서 입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회에 탈락한 찬성과 이 오디션에서 우승자였던 준호와 함께 2년 반 가량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서 같은 팀으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옥택연은 과거 서울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6학년 쯤 미국의 보스턴으로 이민 갔다가 2006년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부산으로 넘어와 10년 이상을 거주하며 멤버들 사이에서는 부산사람으로 불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옥택연은 기존의 남자 아이돌과는 달리 남자다운 외모와 체격, 몸매로 2PM 의 짐승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어 옥택연이 인기를 끌며 짐승돌 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옥택연은 반전매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짐승돌이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생긴 것과는 다르게 순박하고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각종 예능에서 망가지거나 코믹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고 귀여운 척을 아주 많이 하여 짤방도 많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 캐릭터로 2015년 예능 '삼시세끼' 에서 그대로 나타나며 옥빙구 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죠. 옥택연은 얼굴 막쓰는 연예인 1위에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옥택연은 그리고 안경이 너무 안 어울리는 얼굴로 안경쓰고 있는 옥택연 사진을 보면 잘생긴 얼굴이 사라지는데 당시에도 안경을 벗으면 괜찮은 얼굴이었고 연예인이 된 이후에도 안경만 쓰면 과거의 얼굴로 돌아간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옷 못 입는 연예인에 뽑히기도 하였죠. 심지어 '옥택연 패션'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할 정도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도 패션센스가 나아지지 않는 것이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옥택연은 2017년 9월 현역으로 입대하였죠. 입대한 이후 몸이 더욱 커지고 더욱 남성스럽게 변한 모습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2019년 5월 전역한 이후 JYP와 계약이 만료된 후 소지섭이 소속된 배우매니지먼트 51K 와 계약을 하며 배우로의 삶을 살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 앞으로 배우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는 배우 옥택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연수의 과거와 결혼에 대해서

 

이연수 과거와 결혼이야기

배우 이연수는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이죠. 어렸을 때와 다르지 않는 미모로 아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연수입니다. 오늘은 이연수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려고 하는데 특히 이연수..

lovelove99.tistory.com

★소이현의 둘째 딸 모습은?

 

소이현 둘째딸 근황은

배우 소이현 둘째딸 인소은 근황은? 배우 소이현이 최근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나의 첫 사회생활'에 진행을 맡았네요. 소이현은 두 아이의 엄마로 아이 유치원 보낸 엄마의 마음으로 관..

lovelove99.tistory.com

★손담비의 과거와 몸매는?

 

손담비 과거 몸매사진

손담비가 MBC 예능 '나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동백꽃 필 무렵' 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손담비 인데요, 예능에서 또 혼자 사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은 가수겸 배우 손담비에..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