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조병규 과거사진은

loveme9 2020. 1. 30. 23:55

배우 조병규 과거사진은?

배우 조병규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윤병희와 함께 떡국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한재희 역을 맡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병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밑에서 여자친구 김보라와 함께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겠습니다.

먼저 배우 조병규 프로필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본명은 조병규이며 1996년 4월 23일생으로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173cm, 몸무게 5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네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느 2015년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입니다. 

요즘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축구선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 뉴질랜드 유학을 가기도 했으나 몸싸움이 많은 축구 훈련에 회의감이 들었다고 해요. 그러다 학교에서 연기 수업을 받고 연기자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연극 배우 활동을 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했습니다. 이후 2015년부터 드라마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배우 조병규가 어떤 작품에 출연했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걸캅스, 우상, 소녀의 세계, 목숨건 연애,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그럴 수 밖에 없었다, 김희선, 똑똑똑, 춘천행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스토브리그, 아스달 연대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스카이캐슬, 시간, 라디오 로맨스, 돈꽃, 란제리 소녀시대, 청춘시대2, 7일의 왕비, 뷰티풀 마인드 등이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배우 조병규는 드라마 'SKY캐슬'에서 차기준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자다운 매력과 보여줬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자유분방한 성격을 재벌 3세 역으로 또 주목을 받고 있네요. 데뷔한 지 4년차인데 지금 작품 수가 60편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는 털털하고 자유로운 영혼 모습으로 짠한 모습을 보여줬네요.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왁싱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적나란 모습에 큰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예능 '자연스럽게'에서는 첫 예능 고정 출연을 했습니다. 조병규는 공개 열애 중인데 그 주인공은 배우 김보라이에요. 최근 결별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며 

배우 조병규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으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김보라와 열애설 기사가 났네요. 하지만 전화는 자주 안 하지만 자주 만난다고 했으며 보고 싶어서 조병규가 자주 간다고 했습니다.

요즘 반려견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강아지와 함께 찍은 셀카는 남친짤 셀카처럼 자연스럽습니다. 

배우 조병규는 활발한 성격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들과 친하게 잘 지내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캐슬에 같이 호흡을 맞춘 찬희, 김동희, 김혜윤과 친하게 지내고 있으며 여친 김보라는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네요.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를 맡아 자주 방송에서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조병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