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엄지원 남편과 집안

loveme9 2020. 1. 28. 19:10

엄지원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 중인 엄지원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엄지원의 과거 벡터맨 데뷔 실제나이 남편 오영욱 집안 재산 결혼 몸매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지원 프로필 정보

엄지원은 1977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엄지원 키 170cm 체중 4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효성여자고등학교 - 경북대학교 지리학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남편 오영욱이 있습니다. 엄지원은 1998년 MBC 시트콤 '아니 벌써'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엄지원은 과거 대학교 1학년 때 서울에서 대학을 다니던 친언니한테 잠시 놀러갔다가 압구정동에서 찍힌 사진이 패션잡지에 실리면서 잡지 모델로서 연예계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TBC 의 공채 3기 리포터로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1998년 KBS 시트콤 단역으로 출연하기 시작했고 같은 해 MBC 시트콤 '아니 벌써' 에 처음으로 고정 배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엄지원은 1999년 MBC '사랑의 스튜디오' 의 코너 '러브러브 쉐이크' 진행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했고 이후 '지구용사 벡터맨' 과 MBC '세 친구' 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이 때까지는 쇼 프로그램 진행자와 방송인의 이미지가 강했다고 합니다. 2002년 MBC 아침드라마 '황금마차' 에 출연하며 처음 주요 배역을 맡았다가 드디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엄지원은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중 2012년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이자 에세이 작가인 오영욱을 만나서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필명인 '오기사' 로 알려진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자인' 을 운영하고 있었으며 두 사람은 2013년 7월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게 알려졌고 2014년 5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엄지원의 남편 오영욱은 엄지원보다 1살 연상인데 건축 기사 및 베스트셀러 작가로 활동을 하며 많은 재산을 모았다고 하네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직접 설계하여 지은 7층 건물을 가지고 있는데 시가가 수십억원에 달한다고 하는군요. 이 건물에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가 레스토랑을 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엄지원의 집안 역시 평범한 집안이 아니라고 하네요. 아마 둘의 만남에 아버지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엄지원의 아버지는 공군 소령 출신으로 2008년까지 경상북도 정무부지사를 역임하셨다고 하네요. 이후 한도엔지니어링 이라는 설계, 감리 전문회사의 회장직을 맡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 덕분에 어쩌면 엄지원의 아버지가 한도엔지니어링의 회장이고 오영욱은 건축기사로 있어서 만남이 이루어 지지 않았을까 싶은데 둘은 1년 6개월 열애 중 오영욱은 책을 통해서 프러포즈를 하며 특이한 방법으로 청혼을 하였습니다.

오영욱은 '청혼 - 너를 위해서라면 일요일엔 일을 하지 않겠어' 라는 책을 냈고 둘은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오영욱 나이 39세 그리고 엄지원은 38세로 조금 늦은 나이지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엄지원은 오영욱을 만나기 전 외로움에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남들은 다 결혼하는데 본인만 결혼을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 기도하고 소리지르며 펑펑 울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결국 기도가 들어졌는지 제 짝을 만나게 되었네요.

엄지원은 남편 오영욱과 사이에 아직까지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44살이지만 외모와 몸매로는 30대 초반으로 보이는데 곧 애기 이야기도 전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엄지원은 과거 사진 특히 데뷔 초반 사진과 지금의 모습을 비교해 보아도 전혀 외모에 달라짐이 없네요.. 방부제 미모가 확실한데 그래서인지 성형 수술은 전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엄지원은 생각보다 큰 키에 알려지지 않은 상당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를 잘 드러내지 않아 잘 모르는 분들이 더욱 많았을 것 같네요. 엄지원은 최근 영화 '기묘한 가족' 과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 은 스릴러 장르로 보이는데 시청률 대박 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주지훈의 과거와 반전매력

 

주지훈 과거와 반전매력

주지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3월달에는 넷플릭스 '킹덤2' 역시 시작을 한다고 하는군요.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배우 주지훈, 오늘은..

lovelove99.tistory.com

 

★박해진의 과거와 연애이야기

 

박해진 과거와 연애관

박해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포레스트' 로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박해진은 2년 전 영화 '치즈인더트랩' 이후 오랜만의 작품에 출연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병규 과거사진은  (0) 2020.01.30
배두나 비하인드스토리  (0) 2020.01.29
이유리 프로필 남편 결혼한 이유는  (0) 2020.01.27
박서준 프로필 과거 굴곡진 삶  (0) 2020.01.25
박해진 과거와 연애관  (0) 2020.01.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