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프로필 과거 굴곡진 삶

박서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던 박서준이 오랜만에 연기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무척이나 반갑네요. 오늘은 배우 박서준의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과 군대 고향 집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준 프로필 정보

박서준의 본명은 박용규로 1988년 12월 16일으로 올해 나이는 36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박서준 키는 185.6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인천안남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2명이 있다고 하는군요. 박서준은 2011년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라고 합니다.

박서준은 과거 3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원래 꿈은 야구선수였으나 체격이 더 좋은 동생도 야구선수를 꿈꿔서 동생이 운동에 더욱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의 반대로 인해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꿈이 좌절된 이후 무기력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가 우연하게 참가한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오른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서준은 어렸을때 굉장히 유복했었다고 하는데 이후 큰 굴곡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의 아버지는 굉장히 자수성사를 하신 분이었다고 하네요. 그랜저가 처음 나왔을 때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그 차를 샀을 정도로 잘 나갔다고 하는데 그 당시 그랜저를 타면 경찰이 단속도 하지 않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랬던 박서준의 아버지는 IMF 를 겪으며 사업에 실패를 하셨다고 하네요.

박서준은 어린시절 으리으리한 집에서 살다가 IMF가 터지면서 가세가 기울어 10평 정도의 집으로 이사를 가기도 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어머니와 아버지가 많이 다투게 되었고 싸우는 소리를 들으며 잘 자랄 수 있는 고마운 경험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집안의 경제적인 몰락으로 인해 어려움과 좌절을 느꼈을 대 강인한 부모님을 떠올리며 이겨냈다고 하는군요.

박서준은 어린시절 많이 내성적이었다고 하네요. 식당에서 손들고 주문하는 것도 힘들어 할 정도였는데 연기를 하기 시작하면서 성격이 많이 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중3이 되었을 때 코스프레를 하며 대강당 무대에 올랐는데 이때 얻은 자신감을 얻게 되고 고등학교 때 부터 연기학원에 본격적으로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학원에 다니며 마치고도 독서실로 가서 새벽까지 공부를 하는 등 열정을 다해서 연기 공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현장 경험을 하기 위해 보조출연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하였는데 촬영 현장에서 연기자들을 보고 자신도 꼭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연기에 대한 호기심도 더욱 생기며 열정이 더욱 생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박서준은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했는데 1학기만에 휴학을 하고 군대를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재학 시절 연기를 하고 싶었지만 잘 풀리지 않자 군대부터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에 일찍 다녀왔다고 하는군요.

박서준은 군대를 청주교도소에서 군복무를 하였는데 교도소에서 근무를 하며 제소자들의 범죄 사진들을 보며 많은 경험을 얻었고 나중에 배우로 연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박서준의 이런 모습들을 보면 힘든 순간이나 어려운 순간에서도 자신에게 좋은쪽으로 바꾸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군요. 이후 제대를 한 박서준은 키이스트와 계약을 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고 1년간은 오디션의 기회도 많지 않았지만 오디션을 봐도 전부 떨어지며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박서준은 데뷔 전 오디션이 끝나고 의상피팅이 끝났는데도 출연이 무산 되는일도 많아 일이 잘 안풀려 지치고 방황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2' 에 데뷔를 하였고 이후 '금나와라 뚝딱' 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던 도중 함께 출연한 백진희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죠. 서로 열애를 부인하였던 박서준은 2015년 MBC 연기대상에 4관왕에 오르며 최고의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박서준은 그 이후 탄탄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예능까지 섭렵하며 최고의 스타로 이름을 올렸고 이후 주연 배우로써 아직도 연기에 다양한 변화를 보이며 계속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역시 평범한 연기를 보여주지 않을 것 같은데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좋은 배우 박서준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다미의 다양한 이야기들

 

김다미의 비하인드 스토리

김다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데뷔 이후 안방 극장 까지 주연을 맡으며 그 인기를 이어 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

lovelove99.tistory.com

★정해인의 과거와 집안은

 

정해인 과거와 집안

정해인은 현재 KBS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연기로만 팬들을 만났던 정해인은 이번 여행 예능을 통해 가장 자기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최근 영화 '시..

lovelove99.tistory.com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