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데뷔 이후 안방 극장 까지 주연을 맡으며 그 인기를 이어 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김다미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피팅모델시절 사진 성형 몸매 키 나이 인스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김다미 프로필 정보

김다미는 1995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김다미 키는 170cm 라고 하며 체중이나 혈액형 정보는 공개 되지 않았네요. 최종학력으로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김다미는 2017년 독립영화 '2017 동명이인 프로젝트'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앤유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다미는 과거 어릴 때 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하죠. 드라마를 보며 등장인물의 감정을 느끼며 따라하는게 좋았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생이 되며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에 다니며 배우를 꿈꿨고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진학한 뒤 큰 키와 8등신에 가까운 몸매로 피팅모델로 활동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당시 연기에도 빠져있어 연극부에서 활동하며 극장에서 살다시피 했다고 하네요.

김다미는 학교를 다니던 중에 몇몇 광고에 엑스트라로 출연을 하였으며 대학교 3학년 때에 영화에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7년 독립영화인 '동명이인 프로젝트' 가 개봉하며 영화계에 처음 데뷔를 하였고 대학교 3학년 때 찍은 영화 '나를 기억해' 가 2018년 4월에 개봉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김다미의 이름을 알린 영화 '마녀' 가 2018년 6월 27일 개봉을 하게 됩니다.

김다미는 무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이 영화에 캐스팅 되었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단번에 '괴물 신인' 으로 떠올랐습니다. 김다미는 이 영화를 통해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인여배우로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마녀2' 가 차기작이 될 것으로 예상 되었으나 제작이 미루어 지며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로 연기를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김다미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알아보면 주로 잔잔한 인디음악을 좋아하며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빼놓지 않고 읽었다고 하네요. 김다미는 주량이 소주 한 병 정도 된다고 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있지만 게시물은 없고 활용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소속사에서 인스타를 못하게 하는건 아니지만 김다미 스스로가 SNS 에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김다미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언급을 하였는데 내성적이고 과묵하며 감정 기복도 별로 없고 감정 표현도 잘 하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에게도 살갑게 대하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친구들도 끼가 없이 연예인을 할 수 있냐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는데 영화 '마녀' 캐스팅 당시에도 시큰둥한 반응에 감독이 시나리오가 마음에 안 들어서 저러나 싶을 정도로 감정 표현이 없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김다미는 그런 성격 탓에 예능에 출연하는것을 부담스러워 해 '마녀' 홍보때 들어왔던 예능 제의도 거절을 하였다고 하네요. 거기다 일이 없을 때는 주로 집에서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하는 집순이라고 하는데 넷플릭스 애청자이며 영화를 상당히 많이 본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감독은 봉준호, 그리고 좋아하는 배우는 알파치노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동안 외모에 매력있는 김다미,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다미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정해인의 과거와 집안에 대해

 

정해인 과거와 집안

정해인은 현재 KBS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연기로만 팬들을 만났던 정해인은 이번 여행 예능을 통해 가장 자기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최근 영화 '시..

lovelove99.tistory.com

★김혜수의 과거와 몸매 사진

 

김혜수 과거와 몸매

김혜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수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후 무려 4년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박초롱의 섹시한 몸매

 

박초롱 몸매와 섹시미

Apink 박초롱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에이핑크가 신곡을 내며 컴백을 하였는데 박초롱은 더욱 예뻐진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네요. 오늘은 에이핑크 박초롱에 대하여 알..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