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박해진 과거와 연애관

loveme9 2020. 1. 24. 14:10

박해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포레스트' 로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박해진은 2년 전 영화 '치즈인더트랩' 이후 오랜만의 작품에 출연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박해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해진 과거 고향 학력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 연애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해진 프로필 정보

박해진은 1983년 5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출생이며 박해진 키 185cm 체중 7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초읍중학교 - 부산정보고등학교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2006년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로 데뷔 하였습니다. 박해진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마운틴무브먼트라고 하네요.

박해진은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로 데뷔 하였는데 당시 발연기의 대명사로 불리며 안좋은 별명까지 얻었지만 이후 '에덴의 동쪽' 에서 연기력이 호전되며 다행이 발연기 불명예는 조금씩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박해진은 과거 힘든 어린시절을 겪었다고 하네요. 자신이 기억하는 부분부터는 우물이 있는 단칸방에서 넉넉한 환경에서 자라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박해진은 중 1 때 이후 부모님이 별거하기 시작했는데 고등학교 졸업때 까지 보호자가 달라졌는데 처음에는 아버지와 함께 살다가 이후 외할머니집에서 살았고 그 이후 친할머니와 살다가 어머니와는 17년 후에 다시 만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등학생 때는 부모님이 함께 산다는 게 이상했다고 합니다. 박해진은 선천적으로 알레르기에 민감해 기관지가 좋지 않아 술과 담배를 잘 하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해진은 자신의 성격으로 감정기복이 심한 편이 아니라고 하며 겉으로 내색을 잘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난끼가 많아 자기 스스로도 알고보면 재밌는 남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이 가장 숨기고 싶은 부분이 아줌마 같은 성격이라고 하며 친 누나에게 잔소리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상황에 골똘히 생각하는 편이며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박해진은 본인의 연애스타일을 밝힌적이 있는데 한마디로 '이온음료' 라고 하였습니다. 박해진은 적당한 시점에 적당히 이야기 하는편이며 무뚝뚝한 스타일로 구속받거나 구속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편안한 연애를 선호한다고 하며 자기 스스로는 츤데레처럼 행동을 하게 되는데 여자친구를 잘 챙기거나 애교를 못한다고 하네요. 툭툭 던지는 스타일이며 원하기 전에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박해진은 데뷔 이후 공백기를 겪은 후 부터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여자친구에게는 존댓말을 썼었다고 하며 현재로서는 연애나 결혼보다 일에 더욱 무게를 두고 있으며 가정적인 여자가 이상형인데 배우의 특성상 불규칙한 생활을 해야하므로 집을 오랜 시간동안 비우더라도 가정을 잘 이끌 수 있는 여자였으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연애 하면 부산 사나이 특유의 무뚝뚝한 기질이 나오는데 대시 성공률은 100% 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박해진은 자신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결혼은 40살이 되기 전에 하고 싶다고 하였으며 아이는 아내와 신혼을 충분히 거친 다음 갖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박해진은 누나의 가족들과 함께 살며 쉬는 날에 조카들을 돌보며 육아 체험도 하였다고 하니 준비된 남편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박해진의 여자친구가 누가 될지, 결혼소식이 언제 전해질지 궁금해 지는데요 앞으로 좋은 짝 만나 결혼소식 기다려 보겠습니다.

 

★이연수 과거와 결혼이야기

 

이연수 과거와 결혼이야기

배우 이연수는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이죠. 어렸을 때와 다르지 않는 미모로 아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연수입니다. 오늘은 이연수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려고 하는데 특히 이연수..

lovelove99.tistory.com

 

★김태희 과거와 반전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레드벨벳 조이의 과거와 몸매사진

 

레드벨벳 조이 과거와 몸매

레드벨벳 조이가 KBS2 예능 '더 짠내투어'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레드벨벳은 이번에 새로운 음반인 'PSYCHO' 로 돌아왔죠.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조이에요. 오늘은 레드벨벳 조이에 대해서 알..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