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보아 프로필 과거 얼굴 몸매 성형

조보아는 SBS '골목식당' 에 출연 이후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박해진 류승수와 함께 한 드라마에 여배우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언제 시작될지 너무 기다려지네요. 활동 도중 승마를 하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며 근황 소식을 올리기도 하였네요. 오늘은 여배우 조보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조보아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 이야기들과 몸매 성형전 전남친 키 나이 근황 등 여럿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조보아 프로필 정보

조보아의 본명은 조보윤 이며 1991년 8월 22일생 올해 조보아 나이는 33세 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라고 하며 조보아 키는 163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전박선고등학교 -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중퇴이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조보아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하며 2012년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싸이더스HQ 라고 하네요.

조보아는 과거 어린시절 발레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발레 선생님이 몸이 뻣뻣해서 안되겠다고 해서 포기하고 중고등학생 때에는 외국어에 관심이 많아 외교통상부 장관이 꿈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학교 한공관광학과에 진학하였는데 그 때 길거리 캐스팅 제안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보아의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고 결국 부모님이 대학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면 허락해주겠다 하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다시 입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당시 신입생보다 2살이 많은 조보아는 학교 생활에는 관심이 없고 오직 연기자만을 위해 노력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에 첫 출연을 하였고 같은 해 드라마 '마의' 에 출연을 하였지만 발연기 논란으로 엄청난 비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조보아 역시 부족한 연기력을 인정하였고 '마의' 에서 수술 장면 중 몸매가 노출 되는 장면만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연기력 논란을 계속 받자 레슨을 다시 받게 되고 대학에서 더욱 연기 공부를 하였지만 더이상 출연제의는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조보아는 영화 '가시' 에 7번의 오디션 끝에 합격을 하게 되고 절박한 마음에 베드신이 있었지만 출연을 감행하였다고 하네요. 당시에도 조보아의 몸매가 노출이 있기도 하였지만 영화 '가시' 역시 흥행에 성공하지 못해 화제가 되지는 못하였다가 최근 조보아가 뜨고 난 뒤 조보아의 몸매 노출 장면이 짤로 만들어지는 등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조보아는 데뷔 이후 성형수술 논란이 나오기도 하였고 연관검색어에도 '조보아 성형전, 조보아 성형전후' 라는 내용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조보아의 어린시절부터 사진이 공개되며 조보아의 성형에 대한 이야기는 사라지게 되었죠. 위 조보아의 어린시절부터 데뷔 초 그리고 현재 사진들이 다 있지만 쌍꺼풀 있는 눈과 오똑한 코 갸름한 얼굴에 긴 팔다리 까지 어린시절 모습과 너무나도 똑같아서 성형 논란은 앞으로도 나올 것 같지 않습니다. 거기다 큰 키에 마른 몸매에 볼륨감이 상당해서 조보아 비 키니 사진 등이 공개되고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조보아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을 하였는데 프로그램이 인기가 올라가며 조보아가 활약하는 비중이 늘어났죠. 초반에는 맛없는 음식만 먹으며 힘든 시간을 겪던 조보아는 항상 웃는 얼굴과 서빙하는 모습에 조보아의 인기가 엄청나게 되었죠. 그 덕분에 많은 화보집과 광고를 찍게 되었고 거제도편을 마지막으로 하차하게 되고 2018년 12월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에 공중파 드라마 첫 주연작을 맡기도 하였죠. 현재는 tvN 에서 방영할 드라마 '시크릿' 에도 주연으로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어서 조보아를 볼 수 있기가 기다려 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조보아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조보아 화이팅!

 

★이하늬의 집안과 여러 사진들

 

이하늬 집안과 몸매사진

이하늬는 최근 새롭게 개봉한 영화 '블랙머니' 에 출연 하는 등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늬 과거 사진과 성형여부 그리..

lovelove99.tistory.com

★강한나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강한나 몸매와 이야깃거리

강한나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12월 7일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12월 8일은 SBS 예능 '런닝맨' 에도 출연을..

lovelove99.tistory.com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송지효는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새로운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에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자배우 4명과 함께 하는 드라마라..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