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정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결혼

배우 김민정이 JTBC '한끼줍쇼' 하와이 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정은 최근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출연 이후로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무척 반갑네요. 오늘은 배우 김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민정 과거 어린시절 리즈 성형 몸매 인스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김민정 프로필 정보

김민정은 1982년 7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김민정 키 164cm 체중 4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김민정 학력으로는 서울중대초등학교 - 일신여자중학교 - 숙명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1988년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민정의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하며 소속사는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김민정의 과거 아역시절을 한번 살펴보면 1988년 MBC 베스트극장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1990년대 큰 인기를 얻은 아역스타이죠. 당시 김민정의 나이는 무려 6살 이었는데 아역 배우 말고도 어린이 모델로도 탑급이어서 1991년에만 무려 20편의 광고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3년 초등학교 5학년 때 동갑이던 정태우와 함께 출연한 키드캅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김민정은 워낙 아역 배우로써 이미지가 강해 아역 이미지를 벗기위해 노력했는데 성인이 되잔마자 '버스,정류장' 같은 파격적인 작품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SBS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같은 시트콤에도 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민정 과거 사진을 보면 정말 예쁜 얼굴로 지금이랑 다를 바 없는 외모를 보이고 있어 김민정 성형수술 같은 이야기는 나올 것 같지 않네요.

김민정은 아역 배우로 엄청난 인지도가 있었지만 20대가 되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였지만 흥행에 성공하는 작품이 많지 않으며 주목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다 30대가 되며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 하였죠. 우선 2004년 드라마 '아일랜드' 에서 아역 출신이지만 에로 배우로 전락한 역할을 맡았고 흥행에는 실패하였으나 가능성을 인정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였지만 '뉴하트' 외에는 크게 대박 작품이 있지는 못하죠. 연기력은 아역 시절부터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을 맡은 경험이 있기에 문제는 없었지만 작품을 고르는 눈이 좋지 않다는 평을 듣다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 출연하며 조금씩 자리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김민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민정 아역시절 보러가기

특히 최근 개봉했던 영화 '타짜 : 원 아이드 잭' 에 캐스팅 되었다가 중도 하차했을 때 만해도 아쉬움을 주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출연하지 않은게 더 나은 선택을 한, 조금씩 작품을 보는 눈도 생겨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김민정은 아역 출신으로 마냥 귀여운 얼굴이 있는게 아니라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김민정은 취미가 등산으로 혼자서 8~9시간 씩 등산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서 강원도에 있는 산 대부분을 가봤다고 밝히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등산을 통해서 김민정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김민정은 작은 얼굴에 큰 눈 오똑한 코에 얇은 팔 다리를 가지고 있어 정말 인형같은 느낌이 들 정도네요. 그래서인지 여러 화보집과 광고 모델로도 활약을 하고 있죠. 그런 김민정의 평상시 모습은 김민정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김민정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IN_JOUNG_KIM/ 라고 하는군요. 나중에 한번 구경 가서 김민정의 평소 모습들을 구경 하면 될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김민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정인선 어린시절과 몸매에 대해서

 

정인선 몸매와 어린시절 이야기

정인선은 현재 'SBS 골목식당' 과 tvN 드라마 '싸이코 패스 다이어리' 에 주연 심보경 역으로 출연하고 있죠. 예능과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인선인데요 오늘은 정인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lovelove99.tistory.com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해서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송지효 몸매와 다양한 정보들

송지효는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새로운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에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자배우 4명과 함께 하는 드라마라..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