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여자친구 근황

정경호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훌륭한 연기력으로 작품의 흥행까지 만들어내고 있는 정경호죠. 오늘은 배우 정경호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집안 아버지와 박정수 동거 유리 결혼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경호 프로필 정보

정경호는 1983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며 정경호의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진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 정을영이 있습니다. 정경호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이라고 하네요.

▶정경호 과거는

정경호는 과거 중학생 때 동네 형들에게 괴롭힘과 갈취를 당하는게 싫어서 덩치를 키우고 씨름부에 입단하여 씨름 선수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경호 과거 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뚱뚱한 모습의 정경호를 볼 수 있네요. 하지만 정경호의 고등학교는 기숙사 고등학교였는데 학교에 입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

정경호의 아버지는 KBS PD 출신인 정을영 입니다. 정경호는 한 방송에 출연해 데뷔 초반에는 아버지와 그다지 닮지 않았다는 생각을 하였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아버지를 닮아가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고 합니다. 정경호의 아버지가 PD인 만큼 정경호 데뷔 초 아버지의 힘을 빌어 연기자로 성공한게 아니냐는 시선도 있었는데 데뷔 초반 출연한 두 작품 외에는 KBS 에서 전혀 작품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경호의 아버지 정을영은 아직 자신의 작품을 할 만한 배우가 되지 못해서 캐스팅 하지 않는다고 하며 정경호의 꿈은 아버지의 작품에 캐스팅 되는게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정경호의 아버지는 최근 배우 박정수와 동거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PD 지만 배우 못지 않은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정경호는 벌써 박정수에게 어머니라고 부르기 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따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동거하며 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은 알려진 공개커플이죠. 2014년 1월 정경호와 수영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지만 부인하지 않았고 얼굴도 가리지 않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종종 팬들에게 보여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도 애정을 드러냈으며 각자의 인스타그램에도 각자의 사진과 댓글을 남기며 사랑을 보여주고 있네요. 정경호는 수영의 매력과 장점으로 예쁜 얼굴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경호와 수영의 첫 만남은 아는 사람에게 소개를 받았다고 하는군요. 정경호는 특별하게 소개 시켜달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조금은 수영이길 바라고 하였다고 하며 만남으로 시작하였고 자신이 생각했던 이상형 얼굴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무려 8년이 넘는 기간 만남을 이어온 정경호와 수영은 지금까지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정경호 수영 결혼?

그래서 정경호와 수영의 열애가 과연 결혼으로 이어질 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수영은 2017년 정경호 친동생의 결혼식에도 참석을 하여 가족들과도 살갑게 인사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정경호는 인터뷰에서 아직 결혼 생각이 있지는 않으며 남우주연상을 받게 되면 수상소감으로 결혼하자며 프러포즈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하고 싶은 일이 많으며 아직 스스로를 어리다고 느낀다고 하며 결혼은 차후로 미루었네요.

정경호는 조연급 배우로 활동을 하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그 후로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죠. 그러다 결국 '슬기로운 의사 생활' 에 주인공으로 당당히 출연을 확정 지어 감회가 새로울 것 같네요.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는 배우 정경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지창욱 비하인드스토리

지창욱은 웹툰 원작인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군대 제대 이후 '날 녹여 주오' 에 이어 촬영하는 작품으로 김유정과 함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지창욱의 과거와 고..

lovelove99.tistory.com

 

유인영 몸매와 결혼계획

배우 유인영은 현재 JTBC 예능 '더로맨스' 에 김지석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죠. 거기다 4월에 시작하는 SBS 드라마 '굿캐스팅' 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유인영은 드라마와 예능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모습..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