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유승호 과거와 성장

loveme9 2020. 2. 28. 22:05

유승호는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안방극장에서 유승호의 연기를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되는데 점점 잘 생겨지는 외모를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로 여겨지네요. 오늘은 배우 유승호의 과거와 어린시절 모습 키 나이 드라마 인스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승호 프로필 정보

유승호는 1993년 8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출생이며 유승호 실제키 173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현초등학교 - 백석중학교 - 백신고등학교를 졸업 하였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 군대는 제2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입니다. 유승호는 2000년 MBC 드라마 '가시고기'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라고 합니다.

유승호는 아역배우 출신이죠. 과거 MBC 드라마 '가시고기' 에서 백혈병에 걸린 아들 역할로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당시 유승호의 나이는 8살이었는데 연기가 하기 싫어 울면서까지 싫어하던 유승호를 아빠 역할이던 정보석이 어르고 달래며 정보석의 집으로 데려가 킥보드를 사주고 하룻밤 같이 놀아주며 마음을 돌렸다고 하네요. 시간이 지난 뒤 정보석의 말로는 어린 유승호의 눈빛이 너무 맑고 예뻐서 꼭 같이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유승호는 처음 하는 연기임에도 타고난 재능을 보여주었고 이후 영화 '집으로' 에 출연하며 아직도 언급 될 정도로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당시에도 마냥 아역배우로 귀여운 유승호였지만 이후 '태왕사신기' 와 '왕과 나' 등에서 아역이지만 많은 누나들을 설레게 하다가 키가 더 크면서 여심을 흔들기 시작했고 큰 인기를 얻기 시작 합니다.

특히 '김춘추' 역으로 나왔던 '선덕여왕' 이 히트를 쳤고 그 후 후속작인 '공부의 신' 역시 흥행에 성공하기도 하였죠. 이후 드라마 '욕망의 불꽃' 과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 에서 어색함을 보여주기도 하였지만 이는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성장하면서 보이는 과도기적인 성장통으로 보였으며 '무사 백동수' 에 출연을 하면서 성인 연기자로서의 연기력 역시 뛰어나다며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 합니다.

유승호는 그 이후로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그 인기를 이어갔고 더욱 잘 생겨지는 외모덕에 계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또한 아역 배우 출신으로 연예계에 만연한 대학특례입학 문제와 군복무 문제에 대응하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유승호는 한참 잘 나가던 시기에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죠. 당시 왜 잘 나갈때 군대를 가느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유승호는 덤덤히 친구들이 갈 때 가는 것일 뿐이라며 당연한거로 주목을 받는게 이상하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학에도 가지 않는 것으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죠. 어릴적 부터 연기를 해왔고 대학을 가면 연극영화과를 가게 되지만 대학 특례를 받아서 대학교 연극영화과를 가게 된다면 대학 졸업장을 위해서 그 기회를 뺏게 되는게 싫었다고 합니다. 대학은 공부가 하고 싶을 때 가도 늦지 않는다는 말을 하기도 하였네요.

유승호는 당시 어느 대학이든 가고 싶은곳을 고르면 갈 수 있는 정도로 인기가 많았지만 거절한 이유로 사실은 공부가 하기 싫어서 대학을 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릴 때 부터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 자동차 관련된 학과에서 공부를 해 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다른 수험생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대학교 입학 자체를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학교 생활은 충실하고 모범적으로 하였다고 하네요.

대략적인 유승호의 과거 어린시절과 군대와 대학 선택의 경우에서만 봐도 외모 뿐 아니라 정신까지 건강한 사람으로 보이네요. 뭐든 혜택을 누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을텐데 스타로써도 이런 모습을 보여준다니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실제로 촬영장에서도 모든 스텝들과 보조출연자들에게도 깍듯이 인사를 한다고 하는데 이런 멋진 배우 유승호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 하겠습니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김혜수 과거와 반전 없는 몸매

 

김혜수 과거와 몸매

김혜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수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후 무려 4년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