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조정석 과거는

loveme9 2020. 2. 27. 16:23

조정석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익준'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 공연까지 아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조정석이 이번 의학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조정석의 과거 어린시절과 집안 형 거미 결혼스토리 영화 나이 자녀 임신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정석 프로필 정보

조정석은 1980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며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3남 1녀 중 막내라고 하며 아내 거미 본명 박지연이 있습니다. 조정석 자녀로는 올해 8월 출산예정이라고 하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는군요.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잼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조정석 과거 어린시절

조정석은 과거 어린시절 복잡한 가정사가 있다고 합니다. 조정석의 어머니는 전남편과의 사이에 3남매를 두고 조정석의 친아버지를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고 조정석을 낳았다고 하네요. 조정석과 형제들과는 이부형제라고 하는데 조정석의 어머니가 조정석을 낳았을 때 나이가 40살이었다고 하며 큰 누나와 조정석의 나이차이는 띠동갑도 넘어 조정석이 어렸을 때는 누나가 엄마인 줄 알고 자랐다고 합니다. 

서울 공항고등학교를 졸업한 조정석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후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으로 데뷔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고 입지를 다져갔습니다. 연극과 뮤지컬에서 많은 작품들을 하며 연기력을 쌓아갔고 결국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 에 '납뜩이' 로 출연하며 깊은 인상을 주며 조정석이라는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같은 해 드라마 '더킹투하츠' 에서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기도 하였는데 '납뜩이' 와의 갭 차이가 너무 커서 못 알아본 사람이 많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최고다 이순신' 과 영화 '관상' 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게 되는데 '관상' 에서는 송강호의 처남으로 출연해 전혀 밀리지 않는 연기력을 보였으며 신인답지 않은 애드리브까지 함께 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5년 박보영과 함께 '오 나의 귀신님'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기 시작 하였고 2016년에는 '질투의 화신' 으로 인생 캐릭터라고 불릴 정도의 연기력을 선보였고 공효진과의 엄청난 연기 케미를 보여주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연극까지 쉬지않고 활발한 활동으로 흥행과 연기력 두마리 토끼를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 사이 조정석은 결혼까지 해냈습니다.

조정석은 가수 거미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몰래 사귀기 시작하였고 2015년이 되어서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무려 5년간 사귀다가 2018년 8월 비밀리에 제주도에서 웨딩 촬영을 하였고 그 해 10월 별도의 결혼식 없이 가족들만 초청하여 언약식을 함으로써 정식 부부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거미는 임신을 하였으며 올해 8월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정석은 거미와의 결혼 이후에도 연극 '아마데우스' 에 모차트르로 출연을 하였으며 영화 '마약왕' , '완벽한 타인' , 뺑반' 그리고 코미디물로 흥행에 성공한 '엑시트' 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 외에도 드라마 '아는 와이프' 와 '녹두꽃' 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계속해서 작품을 이어가고 있네요. 

조정석은 과거 예능 '꽃보다 청춘' 에 출연을 한 적이 있었죠. 아이슬란드에 여행을 떠난 조정석은 당시 부족한 영어 실력으로 '핫도그 세개' 의 유명한 짤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야나두' 광고에 출연한 뒤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시상식에서도 영어로 소감 발표를 하는 등 유쾌한 장면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정석,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김혜수의 과거와 반전 없는 몸매

 

김혜수 과거와 몸매

김혜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수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후 무려 4년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