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강한나 과거와 몸매

loveme9 2020. 2. 24. 18:11

강한나는 현재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 라디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진행에 이어 JTBC 예능 '더로맨스'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런닝맨' 에도 반고정 같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등 아주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강한나의 과거와 어린시절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나이 인스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한나 프로필 정보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생이며 키 168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라고 하며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고 취미는 꽃꽂이 와 조조영화보기 그리고 산책이라고 하는군요. 강한나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라고 합니다.

강한나는 과거 어린시절 부터 발레를 시작하여 중학교 2학년 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강한나의 몸은 유연하지도 않은데다 골반까지 닫혀 있어서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 한계를 가지고 있었고 발레리나의 꿈을 포기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발레를 했을 때 최선을 다해 발레에 대해 미련이 남지는 않다고 하는군요.

강한나는 발레를 그만둔 이후 진로를 고민하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하게 되고 대학교를 연극학과로 진학을 하게 됩니다. 이후 많은 독립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연기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되고 대학원까지 진학하며 공부를 하다가 20대 중반 늦은 나이에 연기자의 길에 들어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다가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 에 '메리'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친구2' 에서 김우빈의 애인 역할을 맡으며 주목 받기 시작하였고 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아' 에서 악녀 임선주 역을 맡으며 얼굴을 더욱 알리기 시작하였고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 에서 노출 연기를 하며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운동으로 다져진 강한나의 몸매가 노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강한나는 '순수의 시대' 가 개봉된 뒤 시상식에서 엉덩이 골이 노출되는 드레스를 입고 나오며 강한나의 이름이 실검에 계속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지금도 강한나를 검색하면 당시 사진이 많이 보이는데 최근 강한나의 활발한 활동으로 인해 영화 '순수의 시대' 가 다시 화제가 되기도 하였네요.

당시 강한나의 연기력은 뛰어났지만 흥행에 성공은 하지 못했고 남은건 강한나의 외모와 몸매 그리고 연기력만이 알려지게 된 작품이네요. 강한나는 보조개 있는 귀엽고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의외로 상당한 반전 몸매를 보여주고 있죠. 어릴 적부터 발레를 하였고 신인 연기자로 활동했을 때 부터 필라테스에 빠져 몸매 관리를 꾸준하게 하였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종종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복근이 있는 몸매를 보이며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강한나는 많은 화보 사진과 광고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하지만 지금은 그럴 시간이 잘 없어 운동을 하지 못하고 식단 관리와 쉬는 것으로 건강 관리와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강한나는 2017년 4월 대만의 인기 배우인 왕대륙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죠. 일본과 대만 그리고 이탈리아에서까지 팔짱을 낀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이 되었는데 열애설을 부인하다 최근 방송에 출연해 이별을 겪었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연기력 뿐 아니라 예능감까지 보여주고 있는 강한나,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김혜수 과거와 몸매

김혜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수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후 무려 4년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사랑 과거와 몸매  (0) 2020.02.26
유연석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관 여자친구  (2) 2020.02.25
김지석 놀라운 집안  (0) 2020.02.23
차지연 남편 윤은채  (0) 2020.02.22
이상윤 과거는  (0) 2020.02.2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