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혜 프로필 과거 이상형 결혼 남자친구

서지혜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지혜는 이 작품을 통해 현빈, 손예진과 함께 주연배우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연기력과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서지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지혜 과거 성형 전후 몸매 남자친구 이상형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봅시다.

서지혜 프로필 정보

서지혜는 1984년 8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라고 하며 서지혜 키 170cm 체중 4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숭인중학교 -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2002년 태무 뮤직비디오 '눈이 내리네'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지혜는 과거 고등학교 2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며 연예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으며 고3이던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여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서지혜는 영화 '여고괴담4 - 목소리' 와 MBC 드라마 '신돈' 에서 노국공주와 반야 1인 2역을 연기해 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올리기도 하였으나 딱히 흥행에 성공하였다고 할 만한 작품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서지혜의 예쁜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서지혜는 나이에 맞지 않는 동안외모와 점점 더 예뻐지는 외모덕에 많은 화제가 되었죠. 서지혜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더욱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사실 큰 차이 없는 지금과 비슷한 외모가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그런 서지혜도 성형수술에 대해서 생각을 해 본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과거 같은 방송에 출연한 이태임을 부러워 합니다. 이태임의 보조개가 너무 예뻐 보조개 수술을 할까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보조개 성형 수술을 하면 안 웃을 때도 보조개가 생긴다고 해서 포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서지혜는 2014년 초 드라마 '귀부인' 에 출연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관상학자는 귀부인에 출연하는 여러 여 배우 중에서도 최고의 귀부인 관상은 서지혜라고 언급 한 적도 있습니다.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도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가진 예쁜 배우 서지혜로 느껴지는데 몸매도 상당히 예쁘네요.. 서지혜는 과거 남자친구에 대해서 고백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연예인과는 단 한번도 사귄 적이 없다고 말 한적이 있었습니다. 연예인과 열애설이 터진적은 있지만 그때 일반인 남자친구를 사귀던 때여서 싸운적도 있었다고 말 하며 열애설이 다 맞는건 아니라고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서지혜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잘생긴 남자보다는 인간미가 느껴지는 남자, 가슴이 따뜻한 남자가 좋다고 말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상형이라고 언급한 연예인들은 다들 상당히 잘생긴 배우들이네요.. 2012년에는 서지혜는 소집을 이상형으로 꼽았지만 이후 김수현이 너무 좋다고 말하며 이상형이 바뀌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외모보다는 나이가 들어가며 점점 연하남이 좋다고 말 하기도 하였습니다.

서지혜는 현재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는데 외로움을 많이 느끼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 상 쉴 때도 만날 친구도 없고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다고 하며 연기까지 그만 둬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공허함과 외로움이 항상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외로움을 말 하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얼른 좋은 남자친구를 만나야 할 것 같아요. 조만간에 좋은 짝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좋은 연기로 자주 방송에서 모습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서지혜 화이팅!

 

★강한나 몸매와 여러 이야기들

 

강한나 몸매와 이야깃거리

강한나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12월 7일 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12월 8일은 SBS 예능 '런닝맨' 에도 출연을..

lovelove99.tistory.com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수술에 대해서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이하늬의 집안 그리고 몸매사진

 

이하늬 집안과 몸매사진

이하늬는 최근 새롭게 개봉한 영화 '블랙머니' 에 출연 하는 등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늬 과거 사진과 성형여부 그리..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