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두나가 출연하는 영화 바이러스(가제) 와 넷플릭스 '킹덤' 이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꾸준함과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배두나 인데요 오늘은 배두나의 과거와 집안, 전 남자친구 성형 몸매 나이 등 여러 다양한 이야기들과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두나 프로필 정보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이며 배두나 키 170.5cm 에 체중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예술학부 영화전공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 그리고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배두나는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배두나는 과거 만으로 18살이던 1998년 3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모델로 길거리 캐스팅 되었습니다. 그러다 1999년 KBS 드라마 '학교' 에 반항적인 캐릭터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등장 당시 기존의 여배우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신비스럽고 독특한 분위기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때 까지도 잡지모델로서의 인기였으며 배우로서는 영화계로 진출하며 시작 되었습니다.

 

배두나는 영화로는 데뷔 때 부터 쉬지 않고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다작을 했죠. 일본 공포 영화 '링 시리즈' 한국판 작품에 귀신 사다코 배역을 맡으며 영화계 진출을 하였고 이후 봉준호 감독의 첫 상업영화인 '플란다스의 개' 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일찍 부터 인정 받는 배우로 자리 잡았고 이후 영화 '청춘' ,'고양이를 부탁해','복수는 나의 것' '괴물' 등에 이르며 배우로써 최고의 스타에 반열에 올랐습니다.

 

 

 

배두나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이나 할리우드까지 진출해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인정을 받았고 미국에서는 2011년 '클라우드 아틀라스' 를 통해 첫 작품 진출을 했습니다.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이 작품으로 인연을 맺은 워쇼스키 자매가 연출을 맡은 드라마 Sense8 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게 되며 해외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한국인 최초로 프랑스 루이비통의 글로벌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하였죠.

 

 

 

배두나는 원래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게 많은 배우죠. 비하인드 스토리로 알아보면 의외로 금수저 집안이였다고 합니다. 배두나의 아버지는 풀무원의 부사장을 지냈었었는데 이 때문에 배두나가 재벌집 딸이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하였죠. 실제로는 풀무원 창업자와 배두나의 아버지가 친구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배두나의 어머니는 유명한 연극배우인 김화영인데 어린시절부터 어머니는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 한다며 소식하는 식습관과 바른자세, 예술 작품을 보는 눈을 기르게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두나는 사진에도 관심이 많아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은 포토 에세이 '두나's 런던놀이' 를 시작으로 '도쿄놀이', '서울놀이' 등의 시리즈를 출판한적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배두나는 과거 케이블 방송 초창기에 구봉숙 트리오와 인터뷰를 가졌는데 당시 김구라와 약간의 트러블이 생기며 분위기가 안좋기도 한 적이 있었습니다. 배두나는 모델 출신 답게 큰 키로 운동선수 역할을 많이 맡기도 하였죠. 배구선수, 양궁선수, 탁구선수 역할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배두나의 초창기 영화였던 '복수는 나의 것' 에 함께 출연했던 신하균과 한때 공식 연인이었지만 헤어졌으며 '클라우드 아틀라스' 촬영 때 만난 배우 짐 스터지스와 열애를 인정하였고 공개된 장소에서 약혼자라고 할 정도로 결혼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5년 3월 스터지스와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

배두나는 처음 '클라우드 아틀라스' 캐스팅이 되었을 때 언어 실력 때문에 걱정을 했지만 워쇼스키 자매는 괜찮다고 하였고 배두나는 뛰어난 영어 실력이 아니었지만 의외로 적응을 잘했으며 이후 Sense8 에서도 주연 중 한 명으로 등장하였는데 이때는 많이 늘어난 영어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두다는 모델 출신에다 패셔니스타로 이미 잘 알려져 있죠. 거기다 꾸준한 관리로 몸매 역시 상당하여 많은 화보 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작품에서는 노메이크업을 최대한 보여주는 배우라고 하네요. 화장이 진하면 그 연기를 똑바로 못보여줄 때가 있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프로 연기자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두나가 나오는 작품마다 흥행 보증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흥하는 배우 배두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다미의 알려지지 않은 정보들

 

김다미의 비하인드 스토리

김다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데뷔 이후 안방 극장 까지 주연을 맡으며 그 인기를 이어 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

lovelove99.tistory.com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김혜수의 과거와 반전 없는 몸매

 

김혜수 과거와 몸매

김혜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수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후 무려 4년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