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박민영 과거와 몸매

loveme9 2020. 2. 7. 23:36

박민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서강준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민영은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박민영의 과거사진과 성형여부 몸매 나이 학력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민영 프로필 정보

박민영은 1986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라고 하며 박민영 키는 160초반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해요. 박민영은 2005년 광고 SK 텔레콤 'JUNE'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입니다.

박민영은 광고로 데뷔 하였지만 본격적인 인기와 연기 데뷔는 2006년 인기 시트콤인 '거침없이 하이킥' 에서 강유미 역을 맡으며 시작하였죠. 시트콤이 끝나자 마자 2007년 8월 부터 드라마 '아이엠 샘' 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으며 이후 2009년 드라마 '자명고' 에 낙랑공주 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박민영은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에서 김윤희 역을 맡았는데 안정된 남장 연기를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를 보여주다가 2015년에는 중국 드라마 '금의야행' 에 여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한국에서의 인기가 중국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이 작품 말고도 2016년 에도 중국 드라마 '시광지성'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민영은 거의 매년마다 한 작품은 꾸준히 하고 있는데 비슷한 연령의 여배우들 사이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로맨스와 시트콤, 현대극 그리고 사극까지 다양한 장르도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박민영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캐릭터의 폭이 좁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몇 작품을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의 작품에서 비슷한 패턴의 캐릭터를 보여주어 뻔한 역할을 맡는다는 지적도 있다고 하네요.

박민영은 30대 중반이지만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죠. 상당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기도 하는데 과거 박민영의 얼굴과 약간 다른 점도 느끼게 합니다. 박민영은 자신의 과거사진에 대해 성형수술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중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했으며 코 성형 수술도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두 수술은 다 중학교 때 하였다고 하는데 쌍꺼풀 수술은 박민영의 어머니가 예뻐지라고 해주셨으며 코는 코 뼈가 삐뚤어져서 수술을 받은 거라고 하네요.

박민영은 자신의 성형수술에 대해서 그런 사실을 밝히며 있는 사실을 밝히는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과거의 박민영도 중요하지만 현재의 배우 박민영을 봐달라고 이야기를 한 적도 있네요. 박민영의 성격도 드러나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요즘 시대에 이정도의 성형은 성형수술이라고 할 수도 없죠. 오히려 당당한 박민영의 모습에 멋있다는 게 느껴지네요.

박민영은 예쁜 외모 뿐 아니라 엄청난 몸매를 보이고 있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평소의 박민영의 패션이나 예능에 출연 했을 당시 입고 나온 옷들로 인해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 군살 없는 마른 몸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하였죠. 정말 아름 다운 배우 박민영이네요.

박민영은 현재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 박서준과 함께 출연을 하였는데 당시 박서준과 열애설이 터진 적은 있습니다. 당시 3년이나 사귀었다는 이야기도 나왔는데 양쪽은 열애설을 부인하여 정확한 사실이 전해지지는 않았습니다. 아무튼 오늘 박민영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박민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재훈 아내와 집안이야기

 

이재훈 아내 집안

이재훈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재훈인데 2009년 결혼을 하며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재훈의 과거와 집안 부인..

lovelove99.tistory.com

 

★이유리 남편과 결혼한 이유는?

 

이유리 결혼한 이유는

이유리는 KBS2 '편스토랑' 에 멤버로 합류한다는 소식이네요. 배우로 연기력 뿐 아니라 상당한 예능감도 보여주고 있는 이유리, 본격적인 예능 활동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유리..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