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은 웹툰 원작인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군대 제대 이후 '날 녹여 주오' 에 이어 촬영하는 작품으로 김유정과 함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지창욱의 과거와 고향 집안 학교 그리고 여러 알려지지 않은 지창욱에 대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창욱 프로필 정보

지창욱은 1987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지창욱 키 178cm 체중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신성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지창욱은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지창욱은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그리고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그리고 뮤지컬 '쓰릴 미' 등의 초기작 출연을 통해 인기를 얻기 시작 합니다. 그렇게 2010년 방송된 '웃어라 동해야' 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인기가 이어갔고 이어서 '총각네 야채가게' 주인공을 맡고 드라마 '무사 백동수' 에서도 주연을 맡으며 계속 주연배우로의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지창욱은 드라마 '다섯 손가락' 으로 첫 악역을 맡았지만 호평을 보였고 이후로도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많은 인기를 얻었죠. 드라마 활동 뿐 아니라 뮤지컬 활동까지 함께 병행하며 연기력을 계속 키워갔으며 원톱 주연의 면모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러다 2017년 9월 현역으로 입대 하였으며 강원도 철원군 5포병여단에 자대 배치를 받은 뒤 2019년 4월 전역하였습니다.

지창욱은 인스타그램을 자주 올리고 많이 활용하는 편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기도 하였죠. 첫날 조회수가 10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지창욱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2학년 때 까지는 집과 학교, 학원만 반복하며 공부를 열심히 잘 하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진로를 연극영화과로 진로를 정하고 공부는 뒷전으로 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3때 처음으로 여자친구도 사귀어보고 PC방도 가고 가출도 했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고3이 되어 갑자기 연기를 배우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을 때 어머니가 엄청 많이 반대하셔서 많이 싸웠다고 하네요. 그 당시 어머니께서는 마음 고생을 심하게 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창욱이 좋아하는 축구도 못하게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연기와 축구를 모두 할 수 있다며 행복하다고 합니다. 많은 반대를 하였지만 홀어머니 밑에서 커서 어머니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창욱은 소문난 효자라고 합니다.

지창욱은 영화 배우 류덕환과 같은 중고등학교 출신이라고 하는데 연극영화과 진로를 정하기만 하고 학원은 안 다니고 있었을 때 류덕환이 연영과에 준비하느라 연기학원을 다니고 있었다고 합니다. 지창욱이 자전거로 맨날 류덕환을 학원에 데려다주다 류덕환이 말을 해줘서 깨닫고 몇개월 준비해서 단국대에 합격을 하였다고 하네요. 지창욱은 한번에 뜬 스타가 아니라 독립영화 부터 시작해 아침드라마, 주말드라마에서 막내, 일일드라마 주인공 등 천천히 성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못지 않게 뛰어난 가창력을 지녔다고 하는데 두 시간 정도 라이브 콘서트는 충분히 소화하는 실력이며 1일 2회 대극장 뮤지컬 주연을 6개월 동안 97회나 해냈다고 합니다. 그 덕에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OST를 많이 부르고 팬미팅도 콘서트 형식으로 꾸민다고 하네요. 팬미팅에서 지창욱은 탕수육 부먹을 선호한다고 밝혀 찍먹파 팬들에게 많은 충격을 안기기도 하였습니다.

지창욱은 많은 작품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이기도 하였는데 그 덕분에 몸매가 상당한 것으로 유명하죠. 엄청난 노력의 결과 물일텐데 성형에 대해서는 코를 성형을 하였다는 이야기가 많네요. 어쨌든 점점 더 잘생겨지는 지창욱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뛰어난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지창욱 화이팅!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박나래 성형과 술버릇 이야기

 

박나래 성형과 술버릇

박나래는 2019 MBC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뿐 아니라 '스탠드업' ,'비디오스타' 등 다수의 예능에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밥 블레스 유2' 에..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도연 프로필 과거 남편  (0) 2020.02.11
박소담 과거와 몸매  (0) 2020.02.10
박민영 과거와 몸매  (0) 2020.02.07
이재훈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집안 근황  (0) 2020.02.06
박나래 성형과 술버릇  (0) 2020.02.0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