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수원은 현재 KBS2 드라마 '우아한 모녀'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지수원은 분노를 유발하는 악역을 맡아 열연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지수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지수원의 과거 리즈시절 결혼 남편 자녀 나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수원 프로필 정보

지수원은 1967년 6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 라고 합니다. 지수원 키 170cm 체중 48kg 이라고 하며 최종학력으로는 경원대학교 의상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지수원은 1988년 연극 배우로 시작하였으며 1991년 KBS 특채로 탤런트가 되었으며 1993년 영화 '투캅스' 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지수원은 과거 영화 '투캅스' 출연한 뒤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배우로 출연하며 이름과 얼굴을 널리 알렸죠. 하지만 과거에는 투캅스 당시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남자를 뺏는 역할을 주로 하는 배우로 인식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지수원은 2008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지수원 나이 42살에 하였네요. 당시에는 노처녀 탤런트로 있었는데 2년간 교제를 해 오다 결혼을 하였으며 나이차이는 2살 연상이고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는군요.

지수원은 결혼 전 남자배우인 김승수와 공개 연인 관계로 있기도 하였지만 결혼을 하지 않고 결별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고 결혼까지 한 것으로 보이네요. 지수원의 남편은 건설업 종사자이며 일반인으로 외모 모습은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지수원의 자녀에 대한 정보는 알려져 있지가 않은 상태입니다.

지수원은 작지 않은 나이이지만 관리가 잘 되어 실제 나이로는 보이지 않는 놀라울 정도의 동안이며 뛰어난 몸매로 꾸준한 관리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여배우로 쉽지 않은 일로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여러 방송을 통해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지수원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이야기

 

전소민 과거와 성형수술

전소민은 현재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죠. 현재 여배우로는 '톱스타 유백이' 뒤로 딱히 작품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예능인으로 더욱 잘 나가고 있는 전소민. 오..

lovelove99.tistory.com

★조보아의 과거 성형전?

 

조보아 과거와 몸매 성형전?

조보아는 SBS '골목식당' 에 출연 이후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박해진 류승수와 함께 한 드라마에 여배우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언제 시작될지 너무 기다려지네요. 활동 도중 승마를 하는 사진을..

lovelove99.tistory.com

★배우 김민정 어린시절과 변천사

 

김민정 과거와 어린시절은

배우 김민정이 JTBC '한끼줍쇼' 하와이 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정은 최근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출연 이후로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무척 반갑네요. 오늘은 배우 김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lovelove99.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