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김사랑 과거와 몸매

loveme9 2020. 2. 26. 18:20

김사랑은 연기 활동 보다는 광고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적지 않은 나이에도 동안 외모와 엄청난 몸매로 지금도 계속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사랑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사랑의 과거사진과 성형전 몸매 나이 남자친구 결혼 몸무게 학력 프로필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사랑 프로필 정보

김사랑은 1978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생이며 김사랑 키는 173cm 몸무게 51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광영여자고등학교 - 용인대학교 국악학 학사 -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졸업이며 가족은 남동생이 있습니다.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김사랑은 과거 미스코리아 이후 몇 년동안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지만 딱히 뛰어나지 않은 연기력 때문인지 잘 되는 작품이 없으며 점점 출연 작품이 줄어 들게 되었습니다. 2003년 조인성과 함께 출연한 영화 '남남북녀' 는 망했으며 드라마 '천년지애' 역시, 그리고 2005년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에도 출연하였지만 비 정지훈만 뜨고 김사랑은 묻히게 되었죠.

2006년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 는 오직 김사랑의 몸매만 관심을 받았으며 2007년 류승범과 함께한 영화 '라듸오 데이즈' 도 흥행에 실패를 하였습니다. 2007년 드라마 '왕과 나' 는 출발이 좋았으나 김사랑은 '어우동' 역으로 출연을 하며 드라마를 산으로 가게 만들었고 결국 또 드라마는 망하게 되었고 2008년 이후 작품이 없어 소리소문 없이 은퇴를 할 뻔 했죠.

2010년 방송된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 대히트를 치며 '윤슬' 역을 맡아 연기했던 김사랑은 거의 유일한 대표작품으로 남기게 되었죠. 이 작품 이후로도 수년 동안 작품이 없었고 이 시기 배우로서 활동은 그만둔 상태였는데 4년이 지난 2015년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로 복귀를 하게 됩니다. 나름 주부들 사이에서 핫하게 되며 선방을 하게 되었죠. '지은동' 이라는 캐릭터에 애착을 드러내며 연기 변신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다시 공백기가 이어지다가 드라마 '어비스' 에 특별출연으로 이후 영화 '퍼펙트맨' 에 출연을 이어가며 연기 활동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 흥행에 대성공한 '미스터 션샤인' 에 '쿠도 히나' 역으로 캐스팅이 되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 하차를 하였다고 하네요.. 영화 '퍼펙트맨'은 김사랑의 남동생 덕분에 캐스팅을 하게 되어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사랑의 특이한점으로는 연예계 인맥이 전혀 없다고 하네요. 김사랑 본인이 밝힌 점인데 실제로 김사랑과 알고 지내는 연예인은 사실상 없다고 합니다. 그 인맥탓에 배역이 잘 들어오지 않는게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다고 하는군요. 과연 김사랑의 많지 않은 작품은 인맥탓일지 연기력 때문일지 궁금하네요 ㅎ.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큰 키에 작은 얼굴 뛰어난 몸매로 인해 과거부터 지금까지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김사랑 레전드 사진들이 따로 있을 정도인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들이 전부 레전드급 사진들이네요. 40대 중반으로 가고 있는 김사랑이 맞는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20대가 아닌가 할 정도의.. 김사랑은 그런 외모에도 아직 결혼을 하지 않고 있고 남자친구 역시 없다고 합니다.

과거 축구선수 박지성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지만 전혀 아니라고 하였으며 이후 박지성이 김민지 아나운서와 결혼을 하며 완전한 루머임이 밝혀지기도 하였죠. TV광고나 화보 촬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사랑, 앞으로 여러 좋은 소식으로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김태희의 과거와 반전몸매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김태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

lovelove99.tistory.com

▶김혜수의 과거와 반전없는 몸매

 

김혜수 과거와 몸매

김혜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수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후 무려 4년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는..

lovelove99.tistory.com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승호 과거와 성장  (0) 2020.02.28
조정석 과거는  (0) 2020.02.27
유연석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관 여자친구  (2) 2020.02.25
강한나 과거와 몸매  (0) 2020.02.24
김지석 놀라운 집안  (0) 2020.02.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